반응형
기존에 사용하던 아주 오래된 로지텍 마우스 입니다..
Optical Mouse 라고 적혀 있네요...

일반적으로 마우스 고장은.. 마우스 포인트가 잘 안움직인다거나.. 버튼일 잘 안눌리는거 .. 혹은 버튼이 2번 클릭 되는 정도인데..
가장 많이 일어나는 문제는 버튼 고장이 아닐까 해요..

그래서 저번에 옴제버튼을 구할때 많이 구해놨었죠 ㅎㅎ
덕분에 이번에도 활용합니다.



나름 오래된녀석이지만 자주 사용을 안한터라 깨끗한 편입니다.



배를 따고.. 내부를 보는중..



붉은색 버튼이 보이네요..
이번에 교체할 녀석들입니다.. 원래는 좌 버튼만 교체할까도 생각했지만.. 교체하는 김에 전부 다 교체로 결정...



정면에서 ... 바라보는 모습....
불쌍한 이들의 마지막 모습입니다..



기판을 마우스에서 때어내어 바닥에 놓은 사진입니다..
인두질하기 편하도록... 나무에 고정을 시킵니다.



나무에 고정이 된체 벌벌 떨고 있는 기판의 모습...




납에 열을 살짝 가하면서.. 납흡입기로.. 쓱 정리해줬습니다..



새로 안착한놈들과.. 불리된 녀석들의 모습...
테스트 겸.. 실사용겸... 노트북에 연결을 해서 .. 눌러보니..

아.. 역시 옴제의 경쾌한 버튼소리와.. 클릭감... 참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