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에 .. 찍은게 ..너무 우연히 잘나온터라....
@.@

그래도 ... 기념으로 남겨둘까 하고...

강원도 강릉의 .. 남대천 철다리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둑 어둑 .... 해떨어지는 소리가 들리는...
하루의 일과를 마치고 가기에는 이른 시간이지만.. 그래도 지친 발걸음을 .... 한발 한발 내 딛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낮에는... 쳐다 보기 힘들정도록.. 눈부시던 그가.. 저렇게 웃는 모습을 .. 다 보여주네요..
붉그스름하게 물들어가는 .. 걸 보니....

곧 있으면 다가설 그녀 때문에..
한껏 마음이 가라앉은것 일수도 있고 말입니다.. 하하..

부끄러워 하는건가요... 그녀 때문에...
한번도 본적이 없다곤 하지만... 가끔 환한 낮에도... 그녀가 보이기도 하기에... 그때 보곤..

짝사랑에 빠진걸수도 있겠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 멋지다라고 생각하던 때입니다...
마침 그때... 디카를 가지고 온터라.. 꺼내 들려고 .. 요래 조래 .. 만지작 하던때였는데 말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압자기~ 기차가 지나가는 소리가 들리고...
깜짝 놀란 전.. 오오오오 작품 하나 나오겠다는 생각에 ...

열심히 눌러댔죠... @.@
근데 디카가 한번 찍으면 액정에 .. 사진을 보여주는데 전 그걸 5초로 설정해뒀거든요 느긋히 보겠다고...

어찌나 더디게 화면이 바뀌던지.. 후회 막심이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장 찍었을 뿐인데... 기차는 벌써 저~ 멀리로 가버렸네요 ....
아쉬움이 많이 남을때였습니다...

일생에.. 무언가 한번 떠나면 되돌아 오지 않는...
그런... 후회라던가.. 아쉬움이라던가...

그렇게 막연하게 ... 드라마에서 나올법한.. 그런 심각한 이야기가 아니라도..
이렇게 사소한곳에서도..

후회를 하거나 아쉬움이 남거나 한다는데....
참.. 애가 타더군요.....

단지 .. 액정 설정이.... 조금 긴것 뿐이였는데....
내가 왜 그래놨을까나 하는 ... 후회가 지금도 남아 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차가 떠나간 자리를 .. 매우고 있는 철다리....
노을이 좀 쓸쓸해 보이기도 하고.. 하고...

조금 아쉬움이 많이 남기도 하고 말이에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서 다음날 한번 더 찾아 왔습니다....
다행히 철다리는 올라가기 쉬운곳이 있었고...
우쌰 하면서... 올라갔지만...

디카 빠~~~떼리가~ 생명의 끈을 놓은터라.. 별수없이...
다다음날 .. 와서 찍게 되었네요....

이거 찍고 있는데... (커널형 이어폰을 끼고 있었고.. 혹시라는 생각에.. 한족 귀는 빼고 있었습니다.)
열쉼히 .. 쭈그리고 앉었다가.. 섰다가 하면서...

오떻게 하면 더 잘찍을까 했는데...
부앙~ 부앙~~ 바아앙~

소리가 뒤에서 들리더군요...
(커널형이라서.. 양쪽 다 끼고 있었으면 못들을뻔 했습니다..)

저기 멀리서 기차가 달려오더군요..
잔뜩 겁을 집어먹고 .. 부리나케 뛰어 내려왔고...

부랴 부랴 다시 올라가서 꽁무니라도 찍을라고 했더만..
빠른 속도에 ....

저 멀리 가버리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강릉에서 태어난처라... 이 철길은... 제가 태어나고 걸어다니고 또 돌아다니던 그 시절에도 있던
철다리 입니다....

어린시절 이리저리 동네를 돌아 다닐때도....
많이 보았던 곳이지요...

철다리 건너편이 .. 지금은 아파트 공사중이지만...
전에는 3~4층 정도 되는 아파트?와 비스무리한 노후화된 아파트가 있었고...

우측 주택과 높이가 비슷해서.. 쉽게 지나다닐수있는... 곳이였습니다...

반대편으로 쭈욱 더가면 ... 굴이 있었고.... 짧막한 굴이지만...
어린나이에.. 들어가기에는 무서웟던 터라... 들어가본적은 없네요...

많이 뛰어놓고.. 또 많이 오가면서...
가끔은 어떤이가 .. 여기 철다리를 지나가는걸 아래에서 구경한적도 있고....

수번을 지나가는 기차를 보면서.. 손흔들던 .. 어린때도 있었지요....

막상 찍을땐 전혀 생각못하던것이..
이렇게 자리에 앉어서 ... 바라보니.. 많은 생각들이 .. 많은 기억들이 오가네요...

잠깐이나마 .. 추억에 잠기게 해주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돌아오는길에.. 콘크리트 사이로 ... 악착같이 살아남으려는 ..
풀. 한포기...

ps. 위 사진들은.. 해상도만 단순하게 줄인.. 원본 그대로 입니다 @.@
반응형

'일상에묻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유가 되지는 않는다...  (0) 2007.03.02
눈이 아프다.. 따꼼 따꼼..  (1) 2007.02.28
노을진 남대천에 기차가.....  (4) 2007.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