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 이 곡을 처음 들어보았지만....
너무나도 귀에 익숙한 곡이더군요... 조금은 놀랬고.. 신기.... 하는건 잠시 뿐이고.. 화가 나네요..

위키에서 조금 찾아보니 Keiko Terada (寺田恵子 Terada Keiko, born 27 July 1963) 라는 정보가 나오고
노래는 유튜브의 설명란을 보면 Keiko Terada's solo album Body & Soul (1992) 라고 표기가 되어 있네요.. 

Keiko Terada - Paradise Wind 를 검색어로 .. 검색을 해보니..
많은 정보는 아니지만.. 이야기가 정리가 되어 있었네요...

하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진 않은듯 하네요..
어떤 분들은 몇소절.. 비슷해서.. 마음 고생이 심한반면... 너무 하다고 생각이 들정도라서......

//

Keiko Terada - Paradise Wind 를 검색하다가 ..... 우연히 검색이 된.. 노래가..Shaggy - Oh Carolina 입니다...
이것도 한번 들어보시죠..

걱정마세요.. 처음 듣는 곡은 절대 아닐껍니다.

조금 아쉬움이 많이남네요..
과자 사진이나 ... 오래전... 만화 주제가들을 .. 생각나기도 하고.... 조금 씁쓸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