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톡으로 .. 아는 형님이 메일이 왔냐고 하길레..
메일을 뒤져보았지만 조금 실망이였는데... 다이렉트로 배틀넷... 에 접속하니깐... 떡하니 디아블로 3 베타가 있네요.

https://kr.battle.net/ 에 로그인 하신후에..
https://kr.battle.net/account/management/ 페이지를 보시면.. 자신의 게임 목록이 나옵니다... 만약 베타에 당첨이 되셨다면..

내 게임 목록에.. 디아블로 3 베타 목록을 보실수가 있고..
클릭하시면 계정 상태가 .. 베타임을 알수가 있을것입니다.

상단에 보시면 "베타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있으니요.. 거기서 받으시면 됩니다.
대략 7~80 메가 정도 되는... 설치 파일을 받은후 실행하시면 되구요... 대충 금방 받게 됩니다..

북미 디아블로 3 의 경우엔.. 디렉토리 용량이 5기가가 넘었는데... 한국 디아블로 3 는.. 4기가가 안되네요..

광랜이라면 금새 받을것입니다.

대충 다 받게 되면 실행....
머... 린필드에 .. ATi 5670 인 제 사양에서도.. 거의 풀옵으로 .. 원활히 게임플레이가 가능하더군요... (이미 북미에서 체감을 했지만..)

역시 영어 보단.. 한글 클라이언트가 좋아요..
후훗...

북미 디아블로 3 클베를 처음 할땐..
시작시에 꽤 렉이 있엇는데...

한국 디아블로 3 베타는.... 렉없이 바로 이동이 되네요..
그런데 롤을 많이 해서 그런지... 캐릭 중심으로 움직이는 카메라 앵글이.. 좀 .. 어색하네요...

롤을 거의 2년 했더니... 클릭하면 챔프가 이동하고.. 화면 앵글은... 마우스로 .. 좌우 움직여줘야.. 하는데 ;;;;; 익숙하지가 않아 ... 난감한...

영어로 솰라 솰라 하는 것들을..
한글로 .. 보니.. 방갑 네요...

이미 .. 해골왕놈을 잡은지는 오래됬지만..
이번엔 .. 퀘스트나 스토리 같은것을 천천히 읽으면서 해야 할듯 합니다.

저 부분이 제일 마음에 안들었어요..
게임 내의 이미지와... 동영상으로 봤을때의 레아는.. 너무 달라요...

게임상에서도.. 동영상에서 봤던.. 레아로.. 만들어줘!!!

//

5월 15일? 발매일이죠... 그때까지는..... 분명 못할듯 합니다..
기껏 해봐야..2~3시간 할수있는 컨텐츠 뿐이라.... 얼마나 오래 즐길수있을지는 모르지만...

직업 별로.. 느긋히 하루나 이틀 잡으면.... 일주일은 .. 디아블로 3 와 함께 즐길수있지 않을까 싶네요..

그나저나 와우 계정이.. 이제.. 2일 남았는데... 3달 끊어놓을지.. 한달만 끊고.. 디아블로랑 병행을 해야 할지.. 아니면.. 와우를 이제 때려치고.. 5월 중순까지... 베타나 하면서....
기다려야 할지... 고민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