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익히 알고는 있습니다.. 밥을 먹을때 TV 같은것을 보게 되면....
좀 안좋다고 하는... 이야기를 말이죠... (꽤 오래전 TV에서 실험을 한건 보게 되어서 얼핏 기억이 나는정도)

그런데도... 대부분의 밥시간엔 .. TV를 보곤 합니다..
그래서 ... 자주 찾는 프로가 있는데요.. 런닝맨이나 무한도전... 머 이런것을 주로 보곤 하는데...

그게 .. 유선에서 워낙에 재방송을 많이 틀어줘서..
아무 시간대나.. 채널을 돌리다보면 꼬옥.. 무한 도전이 나옵니다... 정말 무한도전이 안나오는 상황이 연출되면.. 유재석이 나오는... 런닝맨이나.. 아니면.. 해피투게터? 인가요
그걸 보곤 하는데....

곰곰히 생각해보면 다른 프로를 안보게 된 이유도 무한도전이더군요...
사람들이 그러지 않나요... 버라이어티는.. 무한도전이 있기 전과 있기 후로 나뉜다고....

이제 기억도 안나네요.. 무한도전 이전엔 어떻게 TV에서 예능 프로를 .. 이끌었는지...

어찌 되었건.. MBC가 파업중이라... 무한도전을 매주 못보는게 아쉽기는 한데..
이제는 좀 익숙해졌고.. 응원도 하고 싶은터라.. (재방송을 보면서 위안을... 받는터라..) 어느정도 잊고 지냈는데...

MBC 파업 10주간 되었다며.. 깨알같은 근황을 알린다는 유튜브... 를 보고는..
다시 생각이 나네요...

다른 프로그램에선 볼수없는... 저 정겨운.. 모습들....
그도 그럴것이.. 이제 몇년이죠? 7년? 8년... 엄청 오래 된것 같은데.....

이제는... 예능 초보티를 벗어내고... 각자 그래도 어느정도 위치에 오른것도.. 은근히 느껴지네요..
2인자에서.. 그래도 유재석의 그늘에서 벗어나려고 무난히 애를 쓰던 박명수 형님도..
웃기는것 빼고 다 잘하는 .. 정형돈 형님도 ... 그 아이돌 머시기 프로에서 자리를 잡아가는게 보이고... (하하가 나왔을땐 대~박 방갑더군요..)

노홍철은.. 머 이제 .. 노홍철만의 자리를 잡는듯 하고 말이죠...

//

오랫만에... 무한도전 ... 소식을 듣고.. 또 .. 보게 되니... 역시.. 무한도전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고...
다 보고 난후엔...
아쉬움이 크네요..

그리고 가장 궁금한데... 하하..랑 노홍철이랑 붙은거.. 결과가 어떻게되는지.. 정말.. 궁금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