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자크는 원래 아제로스에 있었다..
지금은 불성에 있지만 말이다..



타락의 흉터 어딘가에 있었는데..
지금은 기억이 안난다..

물론 지금 달려가서 좀 찾아보면.. 기억이 날듯도 하지만.. 귀차니즘때문에...

아무튼 이 카자크는.. 동부 왕국에 있었던터라..
냥꾼이.. 죽어라.. 스톰윈드로 댈고가서..

아수라장을 만들었던적도 있는.. 좀 문제가 많은 네임드였다..

필드 보스다보니..
일정 인원이상이 모여서 막 때려잡으면 .. 쉽게 잡히는터라..

가까히에 40명 넘게 있으면.. 무차별적으로 광역공격을 해댔다..
그래서.. 얼라나 호드.. 상대진영이 트라이를 할때.. 부케나 혹은.. 장비를 모두 벗고선.. 달려들어..

트라이를 방해하는 일이 자주 있었다.

그런 이유로 벗었는지..
아니면.. 이동중에 죽는 경우.. 혹은 트라이중에 죽기전에.. (이때는.. 전투중에도 장비를 벗을수 있었다..)
벗었는지는 모르지만..

벗어재낀.. 미카님이닷.. ㅎㅎ
(볼륨 조심하기 바랍니다.. 워낙 오래전꺼라.. 소리가 좀 큰편이네요..)


// Play 버튼을 누르셔야 동영상이 시작됩니다.

ㅎㅎ 다시봐도.. 멋진.. 모습이다..
반응형

'블리자드(blizzar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게 어떻게 깨진 도자기?  (0) 2009.12.06
스랄형님 7%...  (0) 2009.11.19
병신 드루이드....  (0) 2009.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