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많이들 이슈가 되고 있네요... 국민카드.. 고객정보 유출..

우선..

https://www.kbcard.com/ 에 접속을 하시면.. 팝업창이 뜨게 됩니다...
만약 팝업창이 뜨지 않는다면..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 좌측 중간에 보시면..

고객 정보 유출여부 확인이 있습니다.
저 노란 글씨로 되어 있는 부분을 확인하시면...

동의 를 하고... 진행을 하시면..


개인정보 유출을 확인하기 위해서... 개인정보를 ... 제공을 해야 합니다.
...

여기에서 주민번호 조차 적기 싫어서...
다른 방법이 없을까 이리저리 확인을 해보았지만...

3가지 중에 하나는 꼭 입력을 해야 하네요....

이렇게 개인정보 유출 여부 확인으로.. 확인하신분들중에... 19개의 학목이.. 유출이 되신분도 있더군요...

그런분들의 경우에는...
주민번호 유출로 일어나는 보이스피싱에서.. 의 문제가 아니라..

개인정보의 도용으로 상당히 심각한 피해도 받을수있는 상황이 생길수가 있어서.. 참 걱정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