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밀리언 아서 .. 뚜버기를 만들려고 블루스택을 설치하기는 했는데.. 그녀석이 너무 느리더군요..
하기 싫을 정도로...

처음부터 원래 블루스택은 사용을 안할려고 했었는데..
깔았다가 그만...에혀.. 어찌 되었건..

조금 원활한 .. 플레이를 위해서.. 버추얼박스를 사용을 해볼려고 합니다..만......
설치 부터 문제가 생기더군요...

이렇게 뜨면서.. 진행이 안되는데..
아마도... VirtualBox 가.. 인텔 CPU 와 AMD CPU를 .. 가리는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 해당 설치 파일에서 인텔용을.. 설치하려고 하니 뜨는 에러 같더군요.. 결과론 적이지만.. 머 .. 개인적인 추론일뿐 확실한것은 아닙니다.


해결을 하기 위해 웹서핑을 조금 해보니.
바로 해결법이 있네요.

우선 엄지손가락으로 윈도우키를 누른상태에서 R 을 눌러줍니다 (윈도우키 + R) 그럼 실행창이 뜨는데요..
거기에서 CMD를 입력해주고 엔터를 쳐주면 됩니다..

만약에 자신이 윈8을 사용중이고..
해당 버츄얼박스 설치파일이 C 루트에 있다면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해야 하지 않나 싶네요.

시작 버튼을 누르고.. 그 상태에서..
그냥 타자를 쳐버리면 자동으로 윈8은 검색을 해줍니다... 명령 이라고 치면.. 자동으로 CMD가 검색되는데요.

우클릭을 해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을 전 해줬습니다.

이렇게 뜨게 되는데요.
여기에서 C: \ 라고 입력을 하고 엔터를 친후..

V 를 친후에.. Tab 키를 누르면.. 자동으로 저 설치 파일이 완성이 됩니다..
(저렇게 되려면 VirtualBox 설치 파일이 C 루트에 있어야 겠죠? 미리 복사해두세요)

그리고 뒤에 -X - P 폴더명을 적어주면 풀린다고 하네요.

\ 키는

키보드에 따라서 조금 다른 위치에 있을수도 있네요..

아무튼...

저는 VirtualBox 라고.. 폴더명을 정했고... 이렇게 압축이 풀리면.. 풀렸다고 메세지가 뜹니다.

부컴터에 설치하는터라.. 그녀석이 AMD 시피유거든요...
그래서 저 2가지 설치파일중... amd64를 골라서 설치 하면...

그렇게 오류메세지 뜨고 설치가 안되던 녀석이..



요롯코롬 .. 손쉽게 설치가 완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