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는... 특정 국가를 타켓으로 하는 챔프가.. 여럿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예를 들면 신 짜오 같은 경우는.. 중국.. 이구요..

리신의 경우에는  참 애매한데.. 루머중에 하나로는... 리신이 붕대로 눈을 가리자나요.. 그게 .. 북미에서 한참 한국인들이 많이 할때..
한국인들이 외쿡인 상대로 눈감고 게임해도 다 이긴다는... ....  뜻..... 으로..
혹은.. 공격할때 내는 소리인 "이크" 혹은 움직임 같은것이.. 택견과 비슷해서 한국형 챔프가 아니냐고 다들 그러는데..

실제로는...티벳 스님이라고 .. 하네요... 머 확인한건 잘 모르겠고.. 그렇데요..

한국을 타켓팅으로 해서 나온 챔프가.. 이번에 소개할 아리입니다..
꼬리 9개 달린 구미호를 표현한듯한데... 일러스트며.. 전체적으로 맘에 드는데.. 꼬리부분이.. 맘에 안듬.. 더욱 풍만해야 하는데 ...

..
특정 챔프의 경우에는..
라인에서 상대하기 참 까다로은 챔프들이 몇몇 있는데... 예를 들어서.. 라인의 절대 깡패.. 블리츠 같은 경우에는...
일직선상에서 잠깐 잘못해서 서 있다가는... 멱살 잡혀 끌려가는 통에...

봇라인의 경우에 수풀 안에 있냐 없냐에 따라서 상당한 심리적 압박으로 다가 옵니다..
와드로 시야를 밝혀 놓았다고 해도 말이죠..

그런 의미에서 .. 아리의 E 스킬은... 블리츠의 그것과는 조금 다르지만.. 어찌보면 비스무리 합니다.
중간에 미니언 같은 것이 없다면.. 상대방을 타격을 하고... 잠깐이나마.. 아리쪽으로 걸어가게 만드니요...


(제가 아리를 플레이한건.. 봇이랑 놀때 뿐이여서..;; E 스킬을 마추면.. 저렇게 하트 뿅뿅 하며.. 아리쪽으로 걸어 옵니다 1~2초 동안)

1:1 상황에서 피가 적은 위험한 상황이 아니라면.. 그렇게 무서울것이 없어 보일정도록 짧은 시간이지만..
게임의 중후반에서.. 상대 딜러가 1~2초 무방비가 되면 거의 8~90% 는 1.4 당해서 죽는.. 상황이 연출되는터라.. 꽤 주요한 스킬중에 하나 입니다.

그리고 아리의 Q 스킬은...
시비르의 부메랑이랑 같은 스타일입니다.. 날라 갔다가... 되돌아 오는데요..


(중간에 빛나는 물체가.. 아리의 Q 스킬입니다.)

시비르와 다른점은.. 이 구체를 여러번 맞으면.. 아리에게 버프가 생기는데.. 7번인가 공격하면 생길꺼에요... (정확한건 아님 대충 그정도로 알고 잇음)
그 후에 버프가 완성이 되면서.. 다음 한번 공격할때.. 마법 스팰을 하는듯 하더군요..

아리의 궁을 .. 설명을 해야 하는데..
스샷으로 영.. 찍어도 티도 안나고 표현할 길이 없네요....

간단하게 설명하면... 대쉬를 3번 할수 있고.. 그 대쉬를 하는동안 주변에 데미지를 준다 정도?

//

어찌 되었건.. 이번에 아리 리플레이로 만든 영상을 소개 할까 합니다.
Ynouk 님의 리플레이를 허락을 받고 만들어 보았습니다.


위 영상은 http://www.thisisgame.com/board/view.php?id=996916&board=0&category=13715&subcategory=&page=1&best=&searchmode=name&search=Ynouk&orderby=&token= 에서 받은 리플레이로 제가 영상으로 만든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