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트리스타나는 오랜시간동안 사랑을 받아온 원거리 챔프입니다..
아쉽게도 베인이나 그레이브즈가 새로이 등장하면서 묻힌 챔프인데요... 어떻게 하든.. 꽤 쎈축에 속한 베인이나 그레이브즈 덕분에..

그리 많이들 하지는 않는 편이지요..
그렇지만... 난이도라던가 생존력이.. 트리스트나가 조금 쉽고 .. 좋은 편이라... 그래도 인기가 있는 챔프중에 하나임은.. 틀림없습니다.

트리스타나를 하면서 가장 빈번하게 볼수있는 스킬은..
W 스킬과.. R 스킬입니다.

로켓 점프라고 하는 W 스킬은.. 한마디로 부~우웅 하고 날라가서~ 쿵하고 떨어지는 지역에.. 데미지를 주는 기술입니다.



뒤쪽에 있다가... 유리한 상황이라 앞쪽으로 점프하는 장면을 찍은것입니다.
사진으로 설명하기가 조금 힘든감이 있네요..

그래서 동영상으로 다시 한번 추가를 해봤습니다.


// Play 버튼을 누르셔야 동영상이 시작됩니다.

상황인즉슨... 우리측 정글러가 오고 있어서 시간을 끌다가.. 정글러가 도착후.. 추노를 할때입니다.
빠르게 고스트를 사용하여 따라가거나.. 아니면... 플래쉬를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반면...
트리스티나의 경우에는 간단하게 W 스킬을 이용해서 그냥 달려드는거죠... 그리고 W 스킬이 .. 착지할때 주변을 느리게 하는 효과도 있어서.. 1석 2조 입니다.



그리고... 궁을 약간 설명을 해 보고자 하는데요..


// Play 버튼을 누르셔야 동영상이 시작됩니다.

궁의 경우에는.. 상대편을 뒤로 밀치는... 스킬입니다.. 물론 데미지를 주고 말이죠..
베인의 E 스킬과 비슷하다면 비슷합니다.. 단지 조금더 멀리 밀리는거 같더군요..  위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일반적으로 원거리 챔프는.. 근접이 붙게 되면 상당히 위험합니다.

그래서 이 R 스킬을 이용해서 근접을 밀쳐서 .. 시간을 벌거나.. 내가 안맞고 상대방을 때리는 시간을 벌수가 있는것이지요..

//

물론.. W 스킬이나 R 스킬 모두.. 상대방을 따라가거나.. 혹은 내가 도망을 갈때 사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약간 응용을 한다면 아래의 영상처럼.. 이득을 볼수있는 상황으로 유도를 할수가 있지요.


// Play 버튼을 누르셔야 동영상이 시작됩니다.

이렇게 .. 트리스타나의 스킬을 대충 둘러봤으니...
롤카페에 올라와 있는 리플레이중에서.. 조금 재미있는 .. 리플레이를 영상화 해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