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랫만에 카스를 건들어 보네요...
요즘 워모드 설정이 동영상 .. 뽑아내기에 조금 잘못된 설정이 되어 있어서 그런지.. 약간 렉이 걸리는 듯한 느낌이 드는데..
해당 부분를 조금 수정을 가할수있는 세팅을 해뒀어야 하는데.....

귀찮아서 ㅡㅡ; 냅뒀더니.. 동영상이.. 좀 끊기는듯한 느낌이...
아무튼 오랫만의 카스입니다요~

나름 CT가 센스 플레이를 했네요..
일반적으로 바닥에 연막을 터트리면.. 서로 안보여서 오는지 마는지 구분이 안되는데..

당하는쪽은 안보이지만.. 기다리는 쪽은.. 다리가 보여서 쉽게 견제가 가능하네요.. 좋아요~ 아주~ 센스 좋습니다.



오랫만에 만들려니 다 까먹었네요 ㅎㅎ
간만에 약간 수정을 하기는 했지만... 만드는 입장에서 조금 아쉬운 부분이 남아 있는데... 부디 마음에 드셨으면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