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스의 경우엔..
첫 라운드인 권총싸움에서 이기고 지고에 따라서 앞으로 진행될 매치의 2~4라운드까지 영향을 주게 됩니다.
그래서 첫라운드임에도 불구하고..
아무렇게나 하기에는 좀 ... 애매한.. 라운드지요...
그렇다고 돈이 주어진게 적으니.. 어떻게 하기도 모하구요..
아이템을 사면.. 데글 한방에 맞아죽고..
데글을 사자니... 아이템으로 (플뱅에 눈멀면 또 소용없고)
어떻게 풀어나가냐가 꽤나 주요한 판입니다.
// Play 버튼을 누르셔야 동영상이 시작됩니다.
한명 한명 헤드로 잘 잡아내는게 포인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첫 라운드인 권총싸움에서 이기고 지고에 따라서 앞으로 진행될 매치의 2~4라운드까지 영향을 주게 됩니다.
그래서 첫라운드임에도 불구하고..
아무렇게나 하기에는 좀 ... 애매한.. 라운드지요...
그렇다고 돈이 주어진게 적으니.. 어떻게 하기도 모하구요..
아이템을 사면.. 데글 한방에 맞아죽고..
데글을 사자니... 아이템으로 (플뱅에 눈멀면 또 소용없고)
어떻게 풀어나가냐가 꽤나 주요한 판입니다.
한명 한명 헤드로 잘 잡아내는게 포인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반응형
'Counter Strike: Series > de_dust2'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스:소스 (CS:Source) Dust2 에서 (0) | 2011.08.16 |
---|---|
카스:소스 (CS:Source) Dust2 에서 kuben님 (0) | 2011.05.17 |
카스:소스 (CS:Source) dust2 에서 Aim King S0unD님이 (1) | 2011.0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