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日本アニメ(ーター)見本市」.. 라는 이름으로.. 몇일... 아니 꽤 오래전 부터 주기적으로 애니메이션을 내 놓고 있다..
근래에.. 남정내의 눈을 .. 사로 잡는.. GIF 가 조금 돌아다니기 시작해서... 역시나.. 남정내인 나도.. 이게 머지 라는 생각으로 .. 좀 뒤져보기는 했는데..

그 ME!ME!ME! 라는.. 머시기 영상의 경우엔.. 안노 히데아키가 연출을 했다는 말을.. 모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잠깐 언급이 되어 있었던.. 터라.. 그런가 싶었지만...
실제론 요시자키 히비키가 감독이였더라.. 연관이 있는지 없는지는... 사실인지는 모르겠다..(영향은 있지 않을까 싶기도한..)

해당 영상은 내가 올릴수가 없는 수위이니.. 유튜브에서 검색해보기 바란다.

//

어찌 되었건 상당히 눈길을 끌고 있고.. 끌리지만.. 이게 중요한건 아니고..
흥미로운건.. 일본어 사이트라서 무슨 내용인지 모르겠으나.. 주기적으로 단편 애니메이션이 올라오고 있다는것이다.

http://animatorexpo.com/titlelist/

해당 페이지 아래에는 오프닝 몇개와.. 이렇게.. 2014년 11월 7일부터.. 매주.. 금요일마다 단편 애니메이션 같은것이 올라오고 있고
특별한 문제 없이.. 해당 작품에 대한... 해설이나.. 제작비화 같은것을 니코니코로 볼수가 있다.

//

눈에 끄는 ME!ME!ME를 언급하고 싶지만...
개인적으로 이중에 소개한다면 "HILL CLMB GIRL". 자전거로 언덕을 오르는... 여학생의 단편 애미메이션인듯한데..
짧고.. 손이 약간 오글 거리기는 하다만... 나름 괜찮 터라....

자전거를 이용해서 .. 무슨령 이라는곳을 (대관령 같은) 한번이라도 오른사람들이라면...
이런거 그냥 못지나간다 ㅎㅎ

//

애니메이션을 .. 간단하게 시청할수있고...
해당 작품에 대한.. 캐릭터나 모델링.. 배경같은 이미지를 .. 볼수있게 되어 있다..

이런 사진이라던가..

이런.. 배경 컨셉 사진 같은걸 말이다....

//

단편 애니메이션이다 보니... 딱히 내용을.. 듣어서 이해 하기보다는.. 상황이나 분위기를.. 대충 보아도.. 나름 괜찮은... 영상들이 몇 있더라..
힐클라임걸 만해도.....

일본어를 전혀 모르더라도.. 재미있게 볼수있는 수준... 

//

현재 2014년 12월 3일에까지는.. 4개의 영상이 소개 되어 있고...
앞으로 금요일마다 꾸준히.. 연제가 될듯하다..

주 단위로 나오는터라.. 자주는 못보더라도.. 아마도 생각날때마다.. 북마크를 해두고 들린다면.. 애니메이션을 좋아라 하는 분들이라면 적어도 10~20분 정도는.. 행복하지 않을까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