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많은 사람들이 빠른 컨트롤을 해야 하는 온라인 게임을 하는 사람들은... 패스트핑 같은... 반응 속도를 .. 올려줄수 있을법한.. 무언가를 설정을 하는데요
저 같은 경우는 윈도우 7 사용할때.. 파코즈에서 .. 팁게시판에 올라온...대부분의.. iVelocity-Official 를 이용했었는데요

윈도우 8 되면서.. 사용을 하기가 좀 힘들어 졌더군요..
지원하지 않는.. 운영체제라고 설치가 안되더랍니다..

그렇다고 알려진 패핑 같은것을 사용하기는 좀 그렇고... 해서 .. 패핑의 근본적인 설정을 .. 레지를 이용해서 설정을 해보았습니다.

일반적으로 패핑이라고 하면..
대부분의 프로그램이 .. 지금 소개하고자 하는 부분을 설정하는것 이기에..

앞으로 소개할 부분을 천천히 따라 하신다면.. 다른것은 필요없는것을 느낄수가 있을거에요..


우선 regedit 를 실행창에 넣어서 레지스트 편집을 시도합니다.
(윈도우 7이나 8 그리고 비스타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XP 에서는 다른 조치가 필요한듯 합니다.)

이제 우리가 해야 할것은 두가지 작업입니다..
두 부분만 찾아가서.. 몇가지 입력만 하시면 되는데요..

1. HKEY_LOCAL_MACHINE\SOFTWARE\Microsoft\MSMQ\Parameters

   에서 DWORD(32비트) 값 을 TCPNoDelay 로 이름을 정해서 16진수 값 1 로 적으시면 됩니다.

2. HKEY_LOCAL_MACHINE\SYSTEM\CurrentControlSet\Services\Tcpip\Parameters\Interfaces

   안에 영문숫자로 된.. 여러개의 폴더에서 아이피나 많은 내용이 적혀 있는 폴더에 DWORD(32비트) 값을 TcpAckFrequency 로 적은후 16진수 값 1 을 입력 하시면 됩니다.


글로 설명하면 복잡하니.. 스샷으로 간단하게 설명을 해드릴께요.

HKEY_LOCAL_MACHINE\SOFTWARE\Microsoft\MSMQ\Parameters 를 찾아서 만들어야 하지만...
이부분은... 어떤 컴이건 공통된 부분이라.. 굳이 개개인이.. 찾아 들어가는것보다.. 이미 만들어진.. 레지를 실행하시는게 편할것입니다.

FastPing.reg

위에 레지를 받으시고.. 더블 클릭을 하시면... 위에 보시는 레지스트 부분과 동일하게 입력이 됩니다..
이건 비스타 이상.. 윈7 윈8 을 쓰시는 분 모두 간단하게 할수이 있는 부분이네요..

그리고 한가지 더 .. 설정을 해야 하는부분이 있는데요.

HKEY_LOCAL_MACHINE\SYSTEM\CurrentControlSet\Services\Tcpip\Parameters\Interfaces 여기를 찾아 가셔야 합니다.

Interfaces 까지는 모든 컴이 동일하지만...
그 안에.. 위 스샷 처럼. 영문 숫자 조합의 디렉토리는... 사람들 랜카드 마다.. 다르게 표시가 되어서.. 레지스트로 정리를 할수가 없습니다..

3개 이상으로 존재할수가 있는데요..
이럴때 어떤부분에 우리가 입력해야 하는지 찾는 방법은

위와 같이.. 보시는바와 같이...
하나 하나 클릭해보면.. 내용이 전부 부실할껀데요.. 우리가 .. 입력해야 할부분은..

맨 아랫분처럼... 자신의 아이피가 보이는 곳이 있을꺼에요..
그곳에  입력을 하면 됩니다...

정 자신이 없다면.. 저 3곳에 모두 만들어 둬도 상관은 없을꺼에요.

자신의 아이피가 보이는 .. 곳의 폴더에서..
빈곳을 우클릭 하시게 되면.. 위에 처럼 새로 만들기가 가능합니다.

거기에서 DWORD 를 고르시면 되구요..
고르면 "새 값 #1" 라는 것이 보이실터인데... 그것을 TcpAckFrequency 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아래 와 같이요.

그런후에 TcpAckFrequency 를 더블 클릭하셔서.. 내용을 수정 하시면 되는데요..

위에처럼 값 데이터를 1 로 기입을 하시고.. 단위는 16진수로 선택하시면 .. 끝나게 됩니다..

이렇게 첫번째 레지 파일을 받아서 .. 입력한것과.. 스스로 입력한 두부분만... 설정을 하시면..
모든 것이 끝났습니다..

이제 .. 재부팅을 한번 해주시고...
평소 하시는데로 즐기시면 됩니다.. @.@ 그럼 좋은 하루 되시기를..


참고사이트 *

http://www.parkoz.com/zboard/view.php?id=my_tips&no=12989
http://aion.gamemeca.com/special/section/html_section/aion/contents/report/report_view.html?seq=261&page=1&search_kind=&search_text=&code=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