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드센스 에서의 웨스턴 머시기 머시기가 .. 불가능해진.. 이후... 첫번째 계좌 송금.......입니다만...
처음부터 조금 불안한 느낌이 드네요..

일반적으로 월말... 대략 22~26일 사이에.. 애드센스의 결제가 이뤄 졌는데..

2월 21일 이후..... 전혀 진전이 없습니다...

대략.... 늦어질꺼라는 생각은 들었지만.... 상당히... 실망 스럽다고 해야 하나요...
웨스턴 머시기 일때는.. 코드가 발급만 되면.. 

은행으로 낮시간에 직접 찾아 가는것이 불편하고.... 대기표 기다리느냐고.. 멍 때리는게.. 불편하기는 했지만..
특별한 수수료 없이.. 즉시 은행에서 .. 빳빳한 돈을 찾을수가 있어서 좋았는데...

은행계좌로 송금으로 바뀌면서...
굳이 은행으로 갈필요없이.. 인터넷뱅킹으로.. 편하게 처리는 되지만...

송금 받을때의 수수료가 거의 1만원 들어가는것..... 수수료가 들어감에도.. 시간이 드 걸리는듯한 .. 이 상황은.....
상당히 아이러니 하네요...

문뜩 생각해보면.... 웨스턴에서 계좌송금으로 바뀌면서...
이득을 보는 새로운 시장이 열린듯 한게.. 씁쓸하네요..

//

대략 찾아보니... 애드센스에서.. 송금이 시작되면... 3일 정도가 걸린다고 하네요..

그 3일이라는것이 주말을 제외한 시간일터이니..
21일이 금요일이라.. 주말인 22일과 23일을 제외하고.. 오늘 25일이.. 3일째 되는 날이네요..

그리고 .. 송금을 받은 은행측에서도.. 어느정도.. 업무가 진행이 되어야 하니..
(이번달에 뜬금없는 외화송금이 증가했을터이니????) 1~2일 정도는 더 기다려야 하지 않나 생각이 되네요..

못해도.. 이번달 막날인.. 28일 이전에는 해결이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첫번째 .. 은행계좌 송금이라.. 걱정만.. 호기심반.. 인데....
받고 난후.. 수수료에.. 뒷목을 잡지 않을까 걱정이 되고.... 이런저런 생각이 많이 드네요.

///

25일 날짜로.. 지급이 완료가 되었네요.

글을 적은게 25일 15시 였는데... 그로 부터.. 반나절 정도가 지난이후에..
송금이 완료가 되었네요...

외화 계좌라서.. 그런지 .. 딜레이 없이.. 바로 아침에 확인하니.. 외화계좌로 송금되어 있구 말이죠...

//

수수료는 대략 10달러 안되게 나간거 같네요... 1만원 정도라고 해서...
10달러 이상 나갈줄 알았는데.. 아니였나봅니다..


//

그리고 조심할것이 하나 있네요..
원화 계좌로.. 돈을 송금할때는.. 오전 9시 10분 부터.. 오후 3시 50분 까지 가능하네요..

새벽에. 송금을 해 두려고 했드만...
안된데요...

아무튼... 특별한일 없이. 자동으로 외화계좌에 송금이 되니.... 웨스턴처럼.. 일정 기간 .. 찾지 않으면 지급 보류가 된다거나 하는 걱정은 없어지네요..

적금? 부어 놓는다고 생각하고..
까막게 잊고 지내다가... 몇년후에 찾으면 아주 큰 목돈이 되어 있을것 같아서.. 기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