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우연히 보게된.. 영상이... 아래 것입니다..
디지니.. 머시기 머시기 이야기가 있고 .. 제목은 Let it go 더군요...

한번 보세요...

라푼젤을 보신분이라면.. 조금 익숙한.. 얼굴일수도 있느데요..
저런... 눈 크고.. 귀여운? 스타일은...

에픽인가요? 크기가 작아진.. 여인내 .. 애니메이션... 그것도 그렇고 비슷 비슷한 느낌이 드네요.

//

난 무슨 Let It Go 라는 노래의.. 뮤직비됴 인줄 알았는데...
이게 .. 영화 일줄이야... ㄷㄷ

청순 가련.. 한.. 여인내가.. 노.. 노래를 부를수록... 요염... 해져!!!!

한국에서 개봉할땐 제목을.. 겨울왕국 으로 바꿨네요.

유튜브에서의. 영상을 보고.. 접하게 된.. Frozen....
그런데 영화의 시작은 조금 다르게 시작을 하더군요...

이야기 하자면 ...... 좀 그래요.. 스포일이 될수가 있는터라.......
어찌 되었건...

약간 특이한점이라면.. 디지니 에서의 .. 대부분은... 남녀 간의 만남.. 그리고.. 쌓트는 사랑 같은것이 중점이 되었고..
그것이 라푼젤에서도 봤듯...

그렇게 그들은 사랑에 빠졌고.. 행복했습니다.... 로 끝나는것이 아니라......

이번 Frozen 에서는...
자매의.. 사랑? 우정? 으음.. 자매애? 그런것이 강조 되고.. 이야기가 풀어져 나가네요...

당연하듯...
안나의 사랑이 싹트는줄 알았고.. 그렇게 진행이 되는듯 하였지만 말이에요..

//

유머스런 부분과.. 또 맨위에.. 유튜브 영상처럼.. 환상적인 노래... 긴박한 액션물은 아니더라도.. 충분히 긴장을 할법한.. 화려함...
모든것이 ... 어린이를 떠나서 어른들이 봐도 손색이 없는 애니메이션으로... 멋지다 말고는 표현할 길이 없네요..

아직 안보신분이라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