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왜 이걸 지금 봤을까여엄.....
꽤 오래전에 업데이트가 된듯 하네요. 찾아 보니 5월 중순쯤에 업데이트가 나온듯 하네요...

팀스픽 이라는게.. 워낙에 존재감이 없이.. 서버가 돌아가는터라.. (워낙 가벼워서..)
실행되는지 안되는지 까먹을때가 있는데..

팀스픽 클라이언트가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려고 할때마다 한번씩 확인 하는.... 안좋은 습관때문에... 한달이나 지난 지금에서야 알게 되었네요..

요즘은...
굳이 32비트나 64비트를 구분을 하지 않고.. 실행할때.. 상황에 맞게 해당 비트를 실행을 되던데..

팀스픽도 그렇게 해주면 안되낭.... 머 특별히 불편한건 없지만...

현재.. 3.0.7.1 을 사용중인 구버전?? 의 제 팀스픽 서벙...
자.. 이제.. 버전업을 해보도록 하죠..

다운 받은 zip 파일을 열어서.. 보면...
몇가지 파일이 있는데요...

이걸 실행하면.. 여러 파일이 생기면서... 각각의.. 서버의 설정을 할수있는데요.

저는 이미 실행을 한번 했었던터라.. 복사해서 붙여넣으면 끝입니다..
참 쉽죠잉?

간단하게 버전업이 되었습니다..
근데 머가 바뀐지도 모르겠네요...

재미있는건...
이상태에서.. 리눅이 서버 파일을 받아서 복사해서 붙여넣은후에... 리눅이에서 실행해도..

기존에.. 세팅된.. 설정으로.. 바로 사용이 가능하지용~
그부분에서는 팀스픽이 참 편하고 좋타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