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밀아 입니다......
처음 접속햇을때.. 티켓을 몇개 줬는데.. 거기서 나온.. 카드 인데요...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데.. 피에 물들어 붉은색이 아닌가 싶은....
21 cost 나 소비되고 있긴하지만...

딱히 자주하는건 아니니.. 있는거 없는거 싸그리 먹여서 33렙 찍었습니다 ..흐흐

//


한밀아.. 서버 정검으로.. 티켓을 줬는데...
뽑았더니.. 다빈치가 나왔네요.. 3돌은 할것 같에요..

한둘이나 두줄덱에 넣을려고 우선 할수있는데까지 렙업을 시켜놓앗습니다...
나중에 키라 카드를 구하면 거기에 먹여야죠.. @.@

색동이랑 석탈해랑 모두... 구하기는 했는데 키라가 없어서... 딱히 안쓸꺼 같네요...
현재 색동이랑.. 2cost 짜리 숟가락 덱이랑 해서.. 15 cost 숟가락 으로 쓰고 있습니다 . 색동은...

세리코트가.. 무과금에게 좋타고 해서..
4장을 구해서.. 렙업 시키고 있네요... 금요일에 다른거 렙업시키느냐고 .. 이녀석을 풀돌을 하지 못햇습니다.

리바이어선인데... 나중에 알고 보니 처음 먹은 리바이어선이 키라 카드더군요.. 흐흐..
그래서 7장.. 그러니깐. 지금은 6 장을 더 구해야 합니다...

각성인가 .. 어디에서.. 토르가 나와서 .. 현재 70렙입니다.. 히히...
다빈치도 3돌이 남았고.. 토르도 3돌이 남은거 같네요.. 아니지 토르는 2돌인가....

무과금으로도 꾸준히 하니 이렇게 모이기는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