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짜 그동안 조금.. 식상한 게임 라이프였던것 같은데..
밀리언 아서를 하고.. 정말 오랫만에 불타 오른것 같습니다...

달린다고 해서 .. 과금으로 달린것은 아니고.. 휴대폰 게임에 과금한다는게 좀 그래서..
100% 무과금으로 .. 달렸네요..

게임 자체는 무과금으로 한다고 해서 크게 어려운것은 없어 보입니다..
조금.. 가볍게 즐기면.. 충분한것 같아요..

다만.. 주변 지인들이 이미 게임을 상당히 (거짐 한달) 했던것이..
이렇게 제가 복을 많이 받았던것이 아닌가 합니다.

//

사실.. 밀리언아서가 처음 나왔을대 제가 아이폰 3GS 로 게임을 하려고 했거든요..
그런데... 다운로드 받다가 계속 팅기는 바람에..
게임을 전혀 못해서... 어쩔수 없이 포기하고.. 롤 하시는 분들중에 몇몇이 하길레 생각나서 했더니만..

그 못하는 시간동안... 다른 커뮤니티 지인들이.. 이미 50렙 이후로 찍으셔서..
숟가락 올리는데만.. 2 cost 를 사용해도.. 모자를 지경이였습니다.

일반 요정까지 뜨는거 숟가락 담그는데 2 cost가 없어서 기다려야 했더랬죠..
지금은.. 조금 여유로워서 일반 요정이 아니라 각요만.. 손담그는 편인데

일반요정은 2 cost 각요는 10 cost 로 꾸준히 숟가락을 올린 결과 물입니다...
(이거 올리고 .. 몇장을 바로 얻어서 .. 수정한 사진도 있습니다.)


글 올리고 자랑하려고 어떤분 호출후에.. 획득하니 들어옴... (그래서 수정됨)




요기 까지가..
지난 2주 동안 먹은 카드이구요...

이번.. 복주머니 이벤트를 하면서 새로나온 석달해와 색동을 공략해서 얻은 것들입니다.

진짜 잠까지 줄여가면서.. 과거 부족전쟁을 할때보다 더 심하게 매달린것 같네요..
부족전쟁할때 .. 죽어도 살겠다고... 주변 적 부족들 상대로 1~2시간씩 끊어 자면서 견뎠었는데.. (제가 머물던 부족이 와해 되면서 저도 접였죠)

주말동안.. 한시도 아이폰을 손에 놓을수가 없었어요 T.T
밥도 제대로 못먹으면서 숟가락을 올린 결과 같네요.

이것도 글쓰고 .. 1시간 안되서 또 들어와서 수정됨..

먼지 모르겠어요 ㅡㅡ; 찾아봐야겠네요.

소랑이 좋다고는 하는데. 무과금 유저라.. 한두개가 더 나오지 않는이상 안쓸꺼 같네요.

석탈해.... 남정내는 싫은데.. 오 ㅐ 이놈이 5장이 나왔을가요...

고대하던... 색동입니다!! 앞으로 4장 남앗나요?

음침한 놈 같은데 모르겠습니다....
아마 못키울듯...

이번주 까지만 조금 더 달리고.. 다시 동영상 제작이나 롤에 집중해야 할듯....
운이 좋으니 로또라도 사로 갈까요?

//

그.리.고.. 이 모든 영광을 이 접시에게... 돌립니다.

요정이 나타났다고.. 알림은 아이폰에서 해주는데.. 늙어서 귀가 어두우니.. 못들어서니...

자그마한 접시에 .. 올려놓았더니...
알림이 울릴때 마다.. 우렁차네요.. 하핫...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