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AGA 클랜 내에서... 으음... 따로 만든 .. 팀랭인지. 정식으로 돌리고 있는 팀랭인지 잘 모르겠네요..
어찌 되엇건 팀랭입니다....

알레그로님도 보이고 마에스트로가 있는거 보면.. 정식 팀같기도 하고...

//

솔직히 .. 초반에 볼때.. 보기 민망할정도록.. 쳐 발렸습니다.. 대체적인 라인 상황이 안좋은 편이였고..
상대방 리신은 혼자 2:1 혹은 3:1 까지 할수 있을정도록 컸는데요..

그게.. 문제가 되었던것 같네요...
다른 사람들도 킬을 먹어야... 어떻게든 동등하게 싸움을 하는데...

리신 혼자 크다 보니.. 한타 싸움에서 리신만 어떻게든 하면.. SAGA 쪽에서 희망이 있었던것 같더군요...

그래서 인지.. 한타에서.. 야금 야금 이득을 취하다가. 끝내 세력이 역전이 되어 버리면서...
SAGA 팀쪽으로 기울어졌습니다...

53분 게임이였는데.. 거의 10분 후반 때부터 한타만 했던거 같네요... 그래서 영상도 거의 한타 위주로.. 찍힌거 같구 말이죠..



나름 재미있게 본 리플레이 였습니다..
롤에서 한타 싸움에.. 부족함이 있는분들은... 천천히 돌려 보시는게 꽤 도움이 되실듯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