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머 대부분 디아블로를 발매일부터 했었던분들은.. 50레벨 정도는 .. 가능할것입니다..
하지만 조금 오래 게임을 하시던분들은.. 이미 60레벨을 찍고..

파밍을 하고 있거나... 부케를 키우게 되는데요...

부케를 키우게 될때..
각 난이도 초반에... 5렙 정도는 무난하고 빠르게 렙업을 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게임을 처음 시작할때 받는 뒤틀린 어미 처치퀘 입니다.

대부분 2분이면 퀘가 완료가 됩니다만...
받는 경험치는... 10프로 정도 됩니다.. 극 저렙일땐 더 되구요..

얼마나 경험치를 많이 주겟어??
라고 생각이 될지 모르지만.... 엄청 쉬운.. 단순하게 달려서 몹 4~5마리 정도만 잡고.. 마을로 간후에.. 종료후.. 다시 방을 만들기만 하면 되는..
아주 단순한... 방법인데도...

얻는 경험치는.. 꽤 됩니다..

35렙 쯤에 완료한 퀘스트35렙쯤에 완료한 뒤틀린 어미.. 퀘스트.. 적은량같지만.. 한칸 조금 안되는 경험치 량입니다. 의외로 잘오릅니다.

물론... 고렙이 도와준다면  2012/05/28 - 디아블로 졸툰 쿨레를 이용하여 레벨 노가다 하기 를 이용해서 렙업하는게 더 빠를수도 있지만..

혼자 초반에 장비도 없고..
아무것도 없을때.. 손쉽게 렙업하는 방법중에 최고라고 생각이 되네요...

1렙부터 대충.. 10~15렙 까지 무난하고 빠르게 올릴수가 있고... 20렙 정도가 된후엔... 3막 아즈만 잡아서 25렙 만들어도 됩니다.
25렙 악몽을 입장할수있는 렙에서는... 30~35렙 까지 무난하게 레벨을 올릴수가 있습니다..

그후엔 40렙 쯤에.. 악몽 아즈만 잡아서 50 찍는분도 있으시더군요...

그리고 50에서.. 이 퀘스트로만.. 60 찍는분을 봤습니다.. 정말 단순하지만... 경험치는 일정하게 들어와서... 다른사람 도움없이 .. .그냥 렙업하기에 무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