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반적으로 소라카라고 하면..

사람들이 서포트라고 생각을 하고는... 처음부터 와드를 사와서.. 와드만 죽어라 박아주면서 힐해주면 서포터가 다인줄알고..
그렇게만 플레이 해야 하는줄 아는분들이 많은 편입니다..

머 그 방식도 나쁜것은 아닌데..
아에 템까지 그렇게 가버리면... 정말 20분 지나고 나서부턴.. 와드 박고.. 그냥 힐한번에 궁힐 한번 해주고 나면 아무것도 못하는 ㅄ 이 되고 말죠..

저 같은 경우는...
다른 방식으로 플레이를 하는데요..

우리편 AD 를 봇에서.. 편안하게 .. 막타를 먹을수있게 .. 봇에서 .. 부시 플레이를 하면서..
상대편 AD와 피교환을 하는 편입니다.

그렇게 되면.. 우리편은 편하게 .. 막타에 집중을 할수있고..
적은 나를 상대하면서 막타를 먹어야 해서... 집중력이 아주 좋아야 하거나... 약간 꼬이게 되죠..

그렇게 상대 AD와 상대할때... 상대편이 나를 상대하느냐고 .. 조금이라도 약간 무리할경우..
우리 AD가 그걸 확인하고 적 AD를 공격하면...

짤없이 말립니다.. 상대 AD가 말이죠..
물론 노련하고 .. 잘하는 AD 일경우.. 내가 죽을수도 있는데.. 그건.. 모든 스킬을 내가 맞고 난후... 걸레가 되었을때..
우리편 AD가.. 스킬없는 상대 AD를 잡아 버리는거죠..

주로 이런 스타일로 .. 플레이를 하는데...
이렇게 할때 중요한게. 이속과 힐량이 따라 와야 합니다..

이전 소라카 패치전에는 힐이.. 10초 내외여서 꽤 편했는데 20초 가까히 되면서 그게 힘들어 졌고..
지금 자기 마나도 못채우는 상태가 되어서.. 더더욱 힘들어 지기는 했지만..

그래도 아직까지 플레이는 되더군요.. 조금더 조심해야 하고 마나 관리를 해줘야 하지만 말이에요.



이전에 .. 모아서 영상을 만들려고 했는데...
한동안 소월하게 관리하다가... 아에 만들수 없게 되버려서.... 그냥.. 이번 기회에 올려 봅니다.

간간히 공방에서 혼자 노말 돌릴때.. 소라카 락인하면..
우리편 AD가 꽤 센스가 있을때가 많더군요.. 내가 몸빵 해줄때 알아서 잡아주고 견제 해주는 사람 보면.. 내가 더 신나더란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