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게임을 하다가 갑자기..

"Disconnected from PVP.net this might be caused by a problem with our service. attempting to reconnect"

이런 메세지가 뜨면서 리그오브레전드가 접속이 끊기더라는...
난.. 다른 사람들도 다 이러는줄알고... 서버 정검이나 서버 상태가 문제가 되는줄 알았는데...

나만 계속 끊기고..
몇판하다가.. 결국엔... 챔편 픽할때 Disconnect 가 되는 바람에..
닷지 된것으로 되어서.. 문제가 생기더라는...

그래서 찾아보니.. 결과적으로는 IPv6 의 사용에 관한 .. 부수적인 문제인듯 한데...
해결책을 한번 정리해볼까 합니다.

우선..
프로그램 추가 삭제에서



Pando Media Booster 를 삭제 해줍니다.
이건.. League of Legends 를 설치하면 자동으로 설치가 되는 프로그램인데...

그리드 관련 프로그램이 아닌가 싶더군요.
머 별수있나요 T.T 이거 없으면 게임이 안되는듯 싶은데..

어찌 되었건 지금은 게임이 제대로 플레이가 안되니.. 삭제 부터 합니다.
그후에..



시작메뉴에서 실행창에 "Services" 라고 적거나 한글로 "서비스" 라고 검색을 하시면..
로컬 서비스 보기가 보일껍니다.

그럼 그것을 클릭하여 실행해주세요..
실행창에서 엔터 쳐봤자 반응 없습니다. ㅎㅎ



그후에 IP Helper 라는것을 찾은후.. 우클릭후 속성에 들어가셔서.. 중지 및 시작 유형을 "사용 안 함" 으로 바꿔주셔야 합니다.

중지만 하시면 다음 재부팅때 또 실행이 되어서 다시 중지를 해주셔야 하니..
아에 부팅시에 .. 작동이 안되게 "사용 안 함" 으로 바꾸시는게 가장 포인트 입니다.

제대로 중지 되었는지 확인하신후..

http://cdn.pandonetworks.com/pando/pmb/PMBInstSafe.exe

이것을 받아서 다시 Pando Media Booster 를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만 하시면...

별문제 없이.. 리그오브레전드가 다시 잘 되는걸 확인하실수있을거에요.

참조사이트 : http://na.leagueoflegends.com/board/showthread.php?t=133059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