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시간 구성상.. A 쪽 플레이가.. B쪽에 비해서 후반인데...
멋진 부분이 B 쪽이라..

우선 A 쪽 플레이를 먼저 했습니다.

A 쪽에서 총 3킬을 했는데...
아쉽게도.. 너무 삽질이 많아서 ㅎㅎㅎㅎㅎ 편집을 .. 하느냐고.. 좀 구성이 애매합니다.

아 힘들었어요.. 삽질하는 부분을.. 감추느냐고..

어느정도 영상을에 대해 설명을 하자면..
A 문 교전에선..

처음에 Hachi님이 수류탄을 멋들어지게 던지게 되지만... 아쉽게도.. 조금 빨리 던진 감이 있었어요..
그래서 .. 모든 데미지가 .. 전부 테러에게 들어가지는 못했습니다..
그리고 테러 쪽에서.. 선두 의 돌입 시간과.. 뒷쪽 테러의 시간차가 조금 있어서...

Hachi님이 살아남습니다...
(테러 선두가.. 먼저 러쉬를 해서 .. 수류탄을 던지고 옆으로 빠지는 hachi님에게 권총 6발을 날리지만.. 운좋게 죽지 않음 이부분을 안보이게 편집함 ㅋㅋ)
그후.. 교전부터 .... 첫 교전인냥? 편집이 되어 있습니다.. (후후후후후)

총 3킬을 하는데 후반 2킬은.. 스모그에 가려져서.. 잘 보이질 않아.. 다른 시점으로 .. (좀 아쉽더군요)

그리고 B쪽에 4명이 지키고 있는 C4를 혼자 살아 남은 Hachi님이 해체하러 돌격을 하는데....



그래도 두장면이라.. 음악을 두개 넣었습니다.. 후훗..

ps. 다시 보니 A쪽 후반이 좀 아쉽네요... 스모그만 없었으면 더 괜찮은 영상이 되었을터인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