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스의 경우엔 ... 상황의 따른 순발력있는 대처도 중요하지만
빠른 러쉬로 인한 속전속결이 필요할때가 있다.

그래서 초반이나 세이브 판때
5명 모두 한곳으로 빠르게 돌격하는 경우가 있는데

방어하는 대테러에겐 난감할때가 있다.
이런 상황에서 A로 러쉬오는 테러를 상대로 센스있게 수비한 pooooooooop님의 플레이 장면이 있어서 담아보았습니다.

5명 A로 러쉬하는 상황에서 대기중인 대테러 2명과 지원

// Play 버튼을 누르셔야 동영상이 시작됩니다.

러쉬가 시작이되면 벽에 붙어서 다가오는 상황을 사운드로 확인하고
플뱅을 투척후에 자신의 위치를 노출시키지 않으면서 지원을 기다리는게 포인트 같네요.

첫 테러를 잡고..
같은 편을 잡으러 가는.. 테러를 안쏘는게 의아하지만..

자신의 위치를 노출을 안시키려고 했던것인지..플뱅을 맞아서 그런것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되돌아 오는걸 앉아서 조준해서 쏘는거 보면
위치 노출을 안시키고 c4를 막을려고 했던것 같기도 합니다..

제가 전문가가 아닌터라.. 추축만 할뿐이네요..

//////

물론 위 영상처럼 수비만이 답은 아닙니다.
또 위에 영상같이 무조건 수비해야 하는것도 아니고요.

그럼 수비대신에 공격으로 방어 하는 장면을 보죠..

// Play 버튼을 누르셔야 동영상이 시작됩니다.

pRepare/d/ogs|yukkaksu 님의 영상입니다.
테러쪽에서 연막을 잘못사용한... 면도 있지만..
초반 플뱅으로 선두를 잡으며 코너와 그 연막을 이용해서 올킬을 하였습니다.(여기선 4킬까지만 보임)

기본적으로 AWP의 사용능력이 되어야 겠지만..
플뱅만 잘 사용하면 일반 총으로도 어느정도 가능한 플레이가 아닌가 싶네요.
(전 머리만 내밀면 죽던데 말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