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운이 좋았어요...
시작을 늦게 하긴 했습니다.. 아이폰이.. 3GS 가 .. 밀리언 아서 시작하고... 데이터를 받을때 무지 무지 팅기는 바람에..
포기 햇다가 시작하느냐고..

좀 늦게 했지요...

하지만 같이 시작한분들이 있어서.. 소소하게 재미를 느끼면서 즐기고 있습니다..
어제는 하루종일 아이폰이 울어대서.. 아무것도 못하고.. 쪼묵락 거리느냐고.. 너무 너무 피곤만땅으로 .. 아까운 주말을 잠으로 날려버리게 된....

오늘도.... 이것저것 만지고 있는데..
각성이 좀 안뜨기는 하지만.. 그나마.. 좋은 분들을 많이 만나서... 그럭저럭 보고 있습니다..

//

제가 각성.. 잡은것을.. 획득하니 1성 카드가 나와서..
1성 나왔다고 하니... 그럴순 없다고 하기에.. 어쩔수 없이.. 각성 획득 할때마다.. 스샷을 찍어서 보관을 하는데요...

꼭 이렇게 하니깐.. 1성은 안뜨고 3~4성 짜리만 뜨네요...
제가 착각이였을까요?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이것저것 정리후에...
앉아서... 밀리언 아서를 하던게.. 거의 오후 까지 하게 됬네요....

중간 중간.. 각성이 더 있었지만.. 이렇게 연속으로 뜨거나 할때 생각나면 찍어 보았습니다.

이후에도 각성이 많이 떴지만...
스샷 찍는걸 까먹엇네요...

점심 먹을꺼 고민하고.. 이것저것 하면서 했던터라...
점심 전후로는.. 찍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4연속 각성이라 스샷 생각이 퍼뜩 나더군요..

4연속 각성인데... 스샷은 3개만 담겨서...
손가락 4개를 요리조리 화면 조절하면서.. 4줄이 보이도록 스샷 꾹....

지금 매너딜도 못하는 상황입니다...
전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한줄 덱이.. 44 cost 라서...

정말 일반요정을.. 2 cost 고양으로 때리는것 조차 아까울 지경입니다...
그래서..

지금 10 cost 짜리로 숟가락 덱을.. 풀업중입니다...
지금.. 대충.. 20렙 전후의 각요에겐.. 1만 조금 넘기는 데미지로 ..

겨우 겨우 매너딜은 하고 있는 상황...

좀전의 스샷 장면이.. 중간것이 먼저.. 잡힌터라.. 획득했고
2개 연속으로 각요 획득이라...

스샷을 담아 보려고 준비 중입니다.

아래 각요에서 쿼츠가 나왔네요.

위에 각요에서...
소랑....


잉...

소랑이 나왔습니다.

무과금이라... 슈레는 몇개 있지만....
역돌을 못해서... 데미지가 저정도 뿐이 안나옵니다 T.T

아무래도 .. 소랑도 역돌은 못하겠지만.. 꿈을 품고....
우선 할수있는데 까진 다 키워놓아 보아야죠.. 후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