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미 몇일전에 .. 북미쪽에서 소식을 얼핏 듣기는 하고 있어서..
그렇게 크게 놀라지는 않았지만...

슬슬 한쿡에서도 .. 상자 선물을 주는듯해서.. 은근 기대를 하고 있었던것은 사실입니다.
언제 주나.. 이제 주나.. 하고 있었는데..

오늘 접속하니.. 먼가 멋진 화면이 뜨더군요..

본케입니다.
코그모.. 스킨이네요... 젠장... 내가 저 챔프가 왜 있는거지?

... 그래도..
무작위에서는 간간히 하는 편이니... 만족 만족..

젠장!!! 아.. 진짜.. 정말.. 이건 아니자너..
고요한 밤 소나의 경우에는... 국내에 판매가 안됬었나? 아무튼.. 국내에서는... 볼수없는 스킨이였는데....

서버상태의 문제로.. 보상차원에서..
모든 유저에게 뿌렸던 .. 스킨입니다...

스킨 자체는.. 정말 레어한것이지만.. 한쿡서버에서는.. 정말 흔한 .. 스킨중에 하나죠 .... 부케이다 보니.. 서버대란때 못받았었나봅니다.. T.T

하필 이걸 받냐...

//

생각난김에.. 북미 계정도 한번 들어가봤숩니다.

오로지 소라카만 하고 있는.. 계정이죠..
지금도 소라카만 할 생각인터라.. 무작위도 못하고 있숩니다..

그런데... 메이드복을 입은 니달리 스킨을 받았네요.
하하.. 나름 괜찮은 스킨이라고 생각합니다... 거기다 공짜자나요.

북미에 부케.. 계정입니다..
여왕 애쉬.. 스킨이네요. 나름 좋아라 하는 원딜 챔프.... 오로지 E 올인으로.. 라인전에서 CS만을 챙기는!!!!!!

하핫...
고요한밤 소나의 경우엔 정말 스킨 자체는 레어한데... 한쿡서버에서는 정말 흔한거라.. 아쉽기도 하고 .. 좋기도 하네요.
그리고 갠적으로 코그모 스킨도 맘에 들어 했었던거라..

이번 이벤트는 정말 만족합니다.. (북미쪽은.. 딱히 그렇네요..)

자.. 님들은 어떤 스킨을 받으셨나요? 좋아라 하시느걸 받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