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전거를 타거나.. 산책할때 쓰려고 .. 라디오를 찾던중에..
노벨뷰 라는 이름으로 .. 여러종류의 라디오 (MP3 기능도 있는) 를 팔더군요...

원래 살려고 했던건 1만원이 안되는 물건이였는데..
조금만 더 조금만 더 하다보니.... 췌...SINGBOX V3  이걸 사버리게 되었네요..

//

결론만 말하면.. 제가 쓰려고 했던것과 약간 달라서 약간 후회 하고 있습니다...

//

택배 박스에... 뽁뽁이나.. 신문지 같은것이 없이..
그냥 덩그러니.. 저 박스만 들어 있더군요.

우체쿡 택배로 와서.. 내용물은 별 문제가 없기는 했었는데...  덩그러니.. A/S 관련 A4 용지 한장만 덜렁 들어있는게..... 그렇터군요..
박스 안에 뽁뽁이 같은걸 넣어줬으면 하는 하는 아쉬움이..

제품 박스를 열어보니...
내부에.. 어느정도의 충격에도 충격을 흡수할수있는 정도로 .. 포장이 되어 있네요..

심플했습니다.. 군더더기 없고.

라디오 기능이 탐나서 구매를 하기는 했눈데...
생각보다.. 제품의.. 상태는 좋았습니다.. 조잡스럽거나.. 머 그런 느낌은 전혀 없이..

돈을 드린 만큼 제품 외관은 정말 깨끗하고 심플했습니다..

다만 약간 아쉬운 부분이 있었는데..

상단에.. 안테나 부분....
기억에.. 아주 옛날 라디오는.. 안테나를 저 홈에다가 콕하고 끼우면.. 톡하고 들어가서 어느정도 고정이 되었는데...

제품박스에서 꺼냈을때도.. 저렇게 고정되는 홀에 들어가져 있지 않았고..
특별히 신경쓰지 않으면 홀에..안테나가 고정되지가 않터군요..

큰 문제는 없으나.. 조금 아쉬운 부분이였습니다. 다만.. 안테나 자체가.. 조금 뻑뻑한 느낌이라 .. 큰 문제는 없었구요.

옆부분입니다..
USB 와.. 충전을 위한 미니 USB 포트.. 이어폰과. AUX 까지 지원이 되네요..

정말 깔끔하게 .. 나열이 되어 있고 군더더기가 없으나..
전원이.. 어느쪽이 On 인지 Off 인지 구분이 안가더군요.. 사실 사용할때.. 라디오가 켜져 있으면 반대편으로 옴기면 꺼져서 큰 문제가 없기는 합니다만...

베터리가 모두 방전이 되어 있는 상태에서..
충전을 위해서 .. USB을 꼽는 순간.. 라디오가 켜지고...볼륨을 아무리 줄여놓더라도.. 다시 볼륨이 12로 설정이 되어서..

좀 조용한곳에서 라디오가 켜지자.. 당황했던......

어떤분은.. 하단에 마이크로 SD 카드를 꼽아서 아쉽다고 하던데..
저는.. 마음에 들더군요..

저 제품이름이 적혀 있는 부분이.. 말랑 말랑한 제질로 되어 있어서..
약간 기울어진곳에 ... 놓아도 딱 고정이 됩니다.

다만.. 뒷판이 문제인데요.

뒷판은... 약간의 홈이 있어서.. 손톱이나 약간 딱딱한 물건으로 .. 잡아 당기면..
뜯어집니다...

플라스틱이 딱딱하지 않고... 약간 부드러운 느낌이라..
힘을 줘서 잡아 당겨도 변형 같은건 걱정 안해도 되더군요..

배터리는 꼭 맞어서.. 흔들림 없이 자리를 잘 잡고 말이죠...

또 아쉬운부분이....
뒷판을 닫으면.. 윗쪽이 약간 일어납니다..
손으로 꾹꾹 눌러주면.. 자리를 잘 잡기는 하는데.. 잊고 있으면 어느순간 일어나 있더군요... 대략... 신용카드.. 두깨 반만큼?

//

전반적으로 약간의 아쉬움이 있으나...
사용에 전혀 문제가 없는.. 조금 사소한 부분이고.. 다른 부분은.. 전체적으로 정말 깔끔 그 자체입니다..

원래부터 라디오 기능만 사용하려고 구매를 한것이라..
큰 기대를 안하고 .. 샀지만...

상당히 깔끔한 외관에 놀랬어요.

외관은 정말 고급스럽습니다..
버튼도 .. 잘 눌리구요.. 볼륨 조절부터 시작해서.. 주파수 마추는것까지... 나무랄대 없이.. 정말 좋았습니다..

제 부주의로 망가졌을때 다시 구매하실 생각이 있냐고 물어본다면...
네.. 다시 사도 .. 큰 후회가 없을정도록 깔끔하기에..전 다시 살껍니다.. (다만 가격이 좀..... )

//

전원 ON/OFF 표기 , 안테나 홈에 안테나가 제대로 고정, 뒷판이 약간 들림 ..... 이것만 보안된다면...
정말 좋은 기기 일듯 합니다..

//

제가 매고 다니는.. 허리가방에.. 전에 사용하던 라디오를 넣어두는곳이 있었는데.. 거기에 안들어갑니다 T.T
그래서 .. 그냥 집에서 라디오 듣는데 사용을 하네요..

처음 개봉을 하고.. 들어있는 베터리를 넣고선 라디오를 틀어서... 벌써 하루가 지났는데...(24시간 이상 지남) 아직도 라디오가.. 흘러나오네요..

제품설명에 7시간 연속 재생이라고 봤는데..
그건 MP3 재생일때고.. 라디오는... 이틀은 너끈히.. 들을수 있는듯 합니다..

아참... 충전할때 충전 중이라는걸 표시하는 램프도 없었네요.. 완충이 되었는지 확인할 길이 없던.....
과충전 방지가 내장되어 있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