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영상은 G4nj4팀과 SAGA팀의 팀랭 영상입니다..

G4nj4팀의  정글러는 마오카이이고.. SAGA팀은 스카너네요..
원딜과 서폿은 이즈와 블릿츠 vs 코르키 와 레오나..

미드는 모르가나와 초가스.. 탑은 케일과 제이스 상대입니다.

한국섭에서 노말만 해서 그런지.. 케일은 처음 보는거 같네요 요 근래 들어서...

//

개인적으로 이번판의 경우에는.. SAGA 팀이 가지고 있는 .. 후반 한탕에서의 약한 모습을 .. 전혀 찾을수가 없었습니다..
물론 평소에 자주 보이던 멘탈붕괴의 장면은 여전히 있었던 부분이 아쉽기는 하네요..

전매특허.. 무리한 미니언 파밍 or 이유없이 앞에서 .. 들이대기로 인해서.. 한번 짤리는 모습은 오늘도 나왔습니다 ㅎㅎㅎ

개인적으로 가장 멋진 장면이라고 생각하는 부분입니다..
영상에서도 나오니.. 한번 보시기 바래요...

스카너가.. 모르가나 스네어로.. 점사를 당하는 장면으로 시작을 하는데... 평소에.. 부족했던.. 한타력이.. 레오나로 인해서 극대화 되는 장면이 꽤 인상깊었습니다.

솔직히.. 자세히.. 관전을 안하고 있었는데..
이 장면 이후로.. 관전 앞부분과 뒷부분을 모두 둘러보게 되는 계기가 되었죠..

그래서 최대한 봇라인의 영상은 뽑으려고 노력을 했더니...
평소에 보기 힘든 명장면이나.. 세미한타가 꽤 강해진것이 느껴지네요..

//

우선.. 본 영상을 소개하기 앞서서..
정글러들의 15분 까지의.. 루트를 알수있게.. 영상으로 한번 만들어 보았습니다.



전에는 사진으로만 .. 루트를 만들었는데..
영상을 한번 넣어보았습니다.. 다음에는 사진과. 함께 영상을 넣을 예정입니다... (오늘은 귀찮아요.. 사진 편집하기 히히)

아무튼.. SAGA팀과 싸우고 있는 G4nj4팀의 적 정글러의 15분동안의 영상입니다.

//

이번것은.. SAGA 팀의 정글러의 15분 영상입니다..
아쉽게도 초반에 죽음이.. 상대방 정글러보다 조금 꼬인 듯한 모습이 보이는듯 하네요.

매번.. 상대방 적 정글러보다 .. 늦게 도착하거나.. 라인 챔프가 죽었을때.. 근처에서 막 도착하는 장면이 보이네요...
머.. 그거야 상황에 따라서 언제든지 연출되는 부분이니...

//

정글러들의 루트를 한번씩 보셧다면... 이제는 본 영상을 한번 보시죠.



이번 영상은... 실제 게임이 47분 정도인데.. 20분 넘게 영상이 담겨졌습니다..
그만큼 쉼없이 싸움이 일어났고.. 거의 후반에는 부활하면 뭉쳐서 다들 싸웠다는... 말이되는데요.. 정말 치열했다고 해야 하나요?

전맵에서 쉼없이 싸움이 일어나는 좋은 경기가 아니였나 싶습니다.

//

시작은... 블릿츠의 그랩은 피했지만 마오카이에게 붙들려 죽는... 초가스로 시작되는데요..
다행히.. 상대방 원딜을 잡아서 만회하나 싶었으나... 스카너의.. 죽음으로.. 초기화....... 되었네요...

// 1분

초가스의 시련이 시작되고.. 멘탈이 금가기 시작하는.. 장면이지요..

// 1분 15초

레오나의 2렙 싸움이 얼마나 강력한지를 보여주는 장면이 아닌가 싶습니다.
기회가 있을때.. 칼같이 달려드는 레오나.. 이후 영상에서도.. 기대 해볼만 하네요.

// 1분 40초

처음에 죽은 초가스가 만회를 하기 위해서 와드 플레이를 시도하는데...
위쪽 와드를 박고.. 아래쪽 박으러 가다가 적 정글러에게 털립니다.. 멘탈이... 거의 20% 날아가는 상황이 아닌가 싶습니다.

// 2분 50초

와드 플레이를 위해서 초가스가.. 와드를 박은후... 파밍을 잠깐 하려고 했는데..
이미 와드가 박히기 전에 뒤돌아오는.. 마오카이... 멘탈이 40% 정도 날라가는 장면인듯 싶습니다.

// 3분 25초

레오나의 정석적인 ... 플레이가 아닌가 싶습니다.
가장 정석적인것이 가장 무섭지요.. 타이밍 잡는걸 보고 있자면... 흥분 그 자체네요..

// 3분 50초..

초가스의 멘탈이.. 이제 60% 가 날라가고... 40% 도 안남은 상황이 되고 있네요...

// 4분 20초..

레오나가 들어가고.. 적은 피로 빠져나올때... 분명히 죽거나.. 상황이 끝날거라 생각이 되었는데요..
다시 돌아서 들어가서니.. 기회를 만들어 냅니다...

마지막에 날린.. 스킬짤이 들어갔으면 어떻게 될지.. 정말 궁금하네요.

// 4분 50초

마오카이의 정글 15분 영상을 보셨다면.. 저 한번의 갱을 위해 얼마나.. 시간을 드렸는지... 알수 있을것입니다.

// 5분 10초

이즈의 .. 순간 무빙이 .. 이 싸움의 모든것을 바꾸네요.

// 5분 45초..

초가스의 멘탈이 이제 20% 도 안남았습니다.. 극히 위험한 상태로... 야한사진이나... 극단적인 귀여운 사진으로 멘탈 치료가 .. 즉시 필요한 단계라고 생각되네요.

// 6분...

초가스의 멘탈이.. 하늘높이 사라집니다....

// 8분 50초

코르키와.. 레오나의 호흡이.. 정말 멋진 장면입니다..
잡혀가는 상황에서 어떻게 될지 몰랐는데... 궁으로 .. 정말 간당간당하게.. 상황을 만들어 내는.. 보면서 저건 배워야 겠다고 생각은 하지만.. 전 손이 고자라... 불가능하지 않을지...

주요장면 별 3개 이상..

// 10분 5초

레오나가... 갱을 시도하는.. 제이스를 위해서.. 상대방 이즈를 잡는 장면입니다..
스턴과 궁으로.. 깔끔하게 서포터 역활을 마무리 합니다.

// 11분 10초..

레오나가 들어가는 즉시.. 놀라서 뒤로 빠집니다...
아마 순간적으로 이건 아니라고 생각한듯한데... 그 상황에서 .. SAGA 팀이 다 달려들어서.... 죽게 됩니다....

// 11분 50초

이번 게임에서의 명장면.. 별 4개 짜리 .. 가 아닌가 싶습니다..

잡혀가는.. 스카너를 .. 기점으로.. 제이스는 적 원딜을 견제를 하는동안... 딜이 부족한 상대방에게.. 초가스 광역스킬과.. 레오나의 궁으로 끝도없는 스턴과 사일런스를 넣어버려서 .. 이겨버리네요.

상당한 이득을 보았는데..
얄미운.. 이즈가.. 점화로 코르키를 ....

// 14분 10초

초가스가 던지네요.....

// 15분 10초

레오나가.. 상대방 진영이 흩어진것을 보고 들어간것인지.. 이즈를 타케팅을 잡아 버림으로서..
상당한 이득을 냅니다...

// 16분 35초

좁은 지역에서.. 레오나와.. 초가스..의 .. 스킬이.. 상당한.. 위력을 .. 내네요..

// 17분 45초

상당히 강한 전력임에도..
제이스와 .. 스카너.. 그리고 레오나가.. 상대방 이즈를 계속 견제를 하니...
하나 하나 짤라 먹는 장면이.. 꽤 멋지게 이끌어 낸듯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