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롤카페에서 오잉ㅎ 님의 리플레이(http://cafe.naver.com/lolkor/2549735) 올라와서 구경을 하게 되었는데요..
젝스가 이렇게 쎈지 오늘 알았네요..

신지드 상대로... 초반에 이득을 본후에... 한번 벌어진 차이는.. 잘 좁혀지지 않는듯 합니다.


1렙에서 2렙 되고.. 얼마가 지나지 않은 상태였는데..
상대편 정글러가 .. 젝스를 잡기 위해서 오는 상황... 그때 바로 운이 좋았는지 아니면.. 상황 판단이 탁월했는지는 리플레이상에서 알수없지만..
정말 완벽한 타이밍이 아닌가 싶네요.

조금만 더 늦었거나 빨랐으면 어떻게 될지 모르지 않았나 싶습니다.



TOP 5 같은 펜타킬 영상은 아니지만...
잭스를 잘 모르거나.. 혹은 리그 오브 레전드가 익숙하지 않으신분들은.. 한번정도 보신후.. 잭스가 어떤 스타일의 챔프인지 알기 좋을듯 싶네요.

원래 잭스가 소라카를.. 잡는 장면도 있었는데..
소.. 소라카만은.. 안된다는 생각으로 뺐습니다 ㅎㅎㅎ (옛날에 잭스에게 엄청 죽은 .. 아픈 기억이 .. 갑자기 떠오르네요 흐흐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