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공식 소식통에 의하면 .. 디아블로 ... 3 북미 클로즈베타가 ... 한국 계정으로도 로그인이 된다는 이야기가 있네요...

머 기존에 하던 클라이언트가 있으니...
실행을 해서...

국내.. 배틀넷.. 계정으로 들어가 봤습니다.

국내 계정으로 로그인했는데..
인증 번호 입력으로 넘어가는걸 볼수가 있네요..

.... 

아무래도 지금 점검이라 .. 이후에 될지 안될지는 모르지만..
늦었다고 생각하는 지금.. 한번 시도를 해보시는것도... 막혔다는 말이 ..많기는 하네요..


북미 서버 점검이후엔 접속이 안되네요...
아쉽습니다.. 열렸을줄 알았는데... 친구랑 같이 할 생각이였는데... 그냥 막혔네요.. 또 혼자 놀아야 할듯...

//

이전 북미 게시물을 한번 보실 생각이시면..
2012/01/12 - 디아블로 3 베타를 접하면서...여기를 보시면.. 동영상이나 스샷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