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르가나는....... 처음 접하게 된게...
소라카만.. 플레이 하다가.. 랭을 하게 된적이 있었어요... 물론 5인 어랭으로 랭을 어쩌다가 하게 되었는데..

불행히도 당시에 소라카가 패치가 된.. 직후라..
밴을 하더군요 ㅡㅡ;;

혹은 상대방에서 먼저 소라카를 픽해버리는 상황도 연출되고 말이죠..
그래서....

소라카가 밴당하거나 내가 할수없는 상태가 되었을대..
탑/미드/봇 서포터로.. 아무렇게나 어떠한 라인을 가더라도 무난한 챔프라고 생각된게 모르가나라서.. 이 챔프를 간간히 연습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라인은 W 스킬로 미니언 수 조절을 해주고...
부수적으로 평타로 CS 를 적당히 해결하면.. 라인에서 발리는 경우도 별로 없고...

6렙 찍은후 혹은 6렙이 되지 않더라조 Q 스킬로 움직이지 못하게 하면.. 갱 성공 확률도 매우 높은터라...
적당하게 W 스킬로.. 라인을 푸쉬 하고는... 다른 라인에 갱을 가고.. 돌아오기를 반복만 해줘도... 자기 할일을 다 하는 정도로 쉬운 챔프입니다.

더군다나... 현재 한국섭에서 플레이한... 지금 영상의 경우에는..
AP 룬이 단 한개도 없는 상태인..... 경우만 봐서는...

20렙 전후에서... 혹 30렙 들과 상대를 하더라도...

스네어와.. 궁만 적당히 사용해줘도 무난한 챔프라고 생각이 드네요.
물론 아래 소개할 영상에선.. 같은 팀분들이 워낙 잘 해주셔서 .. 제가 삽질을 해도.. 무난하게 이긴듯 합니다..

우선 한개의 영상부터 보시자면..
역시 룬 세팅이 전혀 안되서 그런지.. 마나도 부족하고.. 고생이 심하네요.



영상 자체는 잘했다기 보다는.. 팀원덕에 이긴거가 거의 확실하기는 한데..
룬세팅이 조금 되었다면... 영상 중간중간 마나가 없어서 아무것도 못하고 죽는 장면이 2군데 인가 3군데가 있는데요..

이게 어찌나 답답하던지.. 다음판엔..
간단하게 도란링 2개가고 신발을 마춘후에.. 여눈을 하나 착용을 했습니다..

덕분인지 한결.. 마나가 여유롭고.. 좋더군요.



부족한 마나를 여눈으로 채우고..
어느정도 전판보다는 억울하게 죽지는 않은거 같은데... 머.. 전판이나 이판이나 팀원이 잘 해줘서니...

묻어간.. 느낌이 강한감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