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페에 올라온 리플레이중에 또 한번 정글 뽀삐가 올라왔네요..
이전에 올리신분이 올리신것으로 확인이 되는데... 아마도.. 리플레이 글에 올라온 리플중에.. 마음에 안드시는 부분이 있었나봐요 ㅎㅎ

다시 한번 .. 제대로된 리플레이 파일이라며 올리셨는데..
쉼없이 탑이며 미드며 봇이며 갱을 가는데.. 꽤나 푸쉬력이 있고 갱킹력이 있네요..

제가 아는분중에 몇분도 뽀삐를 하신적이 있었는데.. 저렇게 까지 쎈건 못봤는데 말이죠..



위 영상은 http://cafe.naver.com/lolkor/995460 에서 받은 리플레이 파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영상을 보시면 어느정도 .. 이상한점을 느낄수있습니다.
바로 벽꿍인데요..

일반적으로 뽀삐를 플레이 하는분들은 대부분.. 머리속에 단 하나만을 생각하다가 망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벽꿍.. 벽꿍을 해야 해.. 하면서 .. 조금더 조금더 이동을 하다가 말리거나. 망치거나 하는데요..

위 영상에서 보면.. 벽꿍을 굳이 안하더라도... 딜을 뽑아 내고 있습니다.
보통은 밀치기로 인해서 상대방이 도망을 가게 되는... 상황이 연출이 되어서 .. 안좋은 쪽으로 많이 .. 이어지는데.. 대부분.. 딜로서 원활하게 잘 하는모습이 인상적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