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랫만에 올리네요..
요즘 좀 정신이 없는터라 데모파일은 받은지 좀 됫지만 .. 만드는건 .. 중간 중간 쉬느냐고 만들지를 못했네요.

SNL. theo님의 영상입니다..

먼저 소개할 영상은 올킬!!
Dust2 에서.. 계단 포지인 CT 상황입니다..

앞부분을 제대로 못봐서 확실하진 않지만... 아마.. A롱쪽 견제를 하려다가 약간 늦게 계단으로 간듯합니다.
아니면 테러가 엄청빠르게.. 계단 러쉬 한듯..

아무튼 초반에 던진 수류탄이..
꽤나 데미지를 준듯해요.. 다 녹아 내리네요..

// Play 버튼을 누르셔야 동영상이 시작됩니다.

편집은.. 제대로 됬는데... 약간 가볍게 쓰러지는듯한게..
좀 이상하네요..

아무튼 다음 영상은 Train 에서의 1번을 수비하시는 CT 입니다.
 
// Play 버튼을 누르셔야 동영상이 시작됩니다.

오랫만에 보는 깔끔한.. AWP이 아닌가 싶습니다.
초반에 던진 플뱅이.. 적절하게 2명의 눈을 멀게 해서...

뒷쪽 테러를 2 잡은후.. 눈이 풀린... 앞쪽 테러를 상대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