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무의 부활...

from League of Legends 2010. 9. 13. 09:34
반응형
상대방이... 잘 했던것도 사실이고..
우리편도 잘했던것도 사실입니다... 단지 운이 안따르고 .. 약간 손발이 안맞았던것 뿐이지요...

상대방이 렙이 높았던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우리가 꼬였습니다..

그래서 본진까지 밀리고 있었죠..
워낙에 데미지가 강해서 어떻게 해볼수가 없었습니다..

머 .. 제가 잘 못플레이해서 일수도 있겠네요..
아무튼..

아무무님의 부활입니다.. ㅎㅎ

// Play 버튼을 누르셔야 동영상이 시작됩니다.


약간은(과도하게) 편집된 부분이 있습니다..
그래도...
지금 다시 보니 멋지네요 ㅎㅎ


끝내 이 게임은 지고 말았습니다..
쌍권총든 아줌마가 무지 컸어요.. 어떻게 해볼수가 없더군요...

//

요즘 .. 일과가... 이 LOL 플레이 하는거랑..
카스 데모 보는게 일상이 되어 버렸네요...

어떻게 된게.. 카스는 총 쏘는것보다.. 매치경기 데모보는게 더 재미있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