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5대 5 싸움에서..
가장 효과적인 싸움의 방법은

1:5 혹은 2:5 로.. 인원수의 많고 적음을 이용해서 돌파 하는것이다.
트레인에서의 공략은
크게 1.3 공략 혹은 센터 공략... 그리고 6번 공략이다..

3군데의 .. 포인트에서 어느쪽으로 쳐들어 올지 모르는 CT 입장에서는..
각각의 포인트에 1~2명을 배치를 해야.. C4 설치를 막을수가 있는것이다..

그런데..
단점이 있다면 .. 이렇게 4~5명이 몰려갔을대 몰살을 당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올킬을 당하는 치욕을.. 만회하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를 해볼까 한다.

Cocked Pistol. villain 님이 수고해주셨습니다!!! 후훗.. 기대하시랏!!




잠깐~만~!
동영상 편집하면서 느낀건데... 좀 이상한 부분이 있더라구요..

게임내 보이스에서도 올킬 올킬 그랬고.. 이판이 끝난후에 다음 라운드에서도. 올킬을 막는 방법 이라면서 웃엇는데..
편집하는 과정에서 자세히 보니..



올킬이 아니였던거에요 ㅋㅋㅋㅋ
Cocked Pistol. villain 님은.... 올킬인줄 그 당시에 알고.. 막으려고 했던것인데..
그래서.. 마지막에.. 모래시계 OST 에서.. 우후우후~후~  곡을 넣었습니다..

.
.
내가....
내가.. 막은거야....

(잘못알고~ 막은거죠 올킬도 아닌데..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