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금 소개 시켜드릴 영상은 lagking님의 영상인데요..
평소 볼수가 없던.. 조금은 독특한 스타일의.. 영상입니다..

어떻게 올라가지는지는 ... 저도 봐도 모르겠네요..
다만 .. 일반적인 상황에선 절대 올라갈수없는 곳을.. 올라가서 .... 대기를 하고 있네요...

평소에 볼수 없는 장면들이라.. 따로 담아보았습니다.
그리고...
그 평소에 볼수없는 상황이라 그런지.. 도저히 음악 선곡을 못하겠더군요...

다른 강좌? 같은 영상에서 음악을 쓸수 없듯이.. 이것도.. 거의 어떻게 하는 방법이다라는 .. 영상인데..
모 화가의 말처럼

"참 쉽죠"  처럼 따라 할수가 없는듯하네요 ;;;


// Play 버튼을 누르셔야 동영상이 시작됩니다.

잘하는분들 영상을 보면.. 나도 이걸 한번 따라 해보고 싶다.. 혹은 .. 배워봐야지 싶은데..
이건 도저히... 제 컨트롤론... 도와줄사람 구하기도 힘들고...

그저 대단하다.. 우와 하는 수밖에 없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