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얼라 퀘스트를 하는 중이고... 이번에 회색 구릉지에 도착하게 되었다..

기본적인 퀘스트 중에서..
중요 라인을 제외하곤.. 대부분이 호드랑 비슷하거나.. 거의 같은 내용인지라..

퀘스트를 .. 싹 해치우고 오느냐고..
75렙이 다 되어서야.. 회색구릉지에 오게 되었다...

여기좀 돌고... 줄드락 가면... 아마.. 못해도 77~78렙이 되겠지 하면서 말이다..

용의 안식처의 원터가드 성채에서.. NPC에게 말을 걸다가.. 휭~ 하고 날라왔다..
그리고 바로 여관 유치를 확인하는데..

입구 옆에.. 왠. ... 작은 나무통안에... 둥그런.. 것이 몇개 있고...
느낌표가 있는게 아닌가...

(아마.. 과거.. 퀘스트 느낌표 표기가 없었다면 모르고 지나쳤을 것이다..)

아무튼 퀘인가 보다.. 하고 .. 받고 확인을 했더니만...

귀중한 것이니 어서.. 빼내야 한다나 모라나...
연퀘를 하고...

왠 소다수를 주면서 .. 어서 화장실로 가시오 하길레.. 갔더니만....


// Play 버튼을 누르셔야 동영상이 시작됩니다.



어찌나 소리가 리얼한지 말이다 ㅎㅎㅎ 한참을 웃었던...

호드 쪽에도 이런 비슷한 류의 퀘가 있었던가 .. 했는데
아무래도 .. 퀘스트는 얼라쪽이 더 잼있지 않나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