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컴터 정리를 하다가 못보던 폴더가 보이길레 삭제하려다가 머가 있나봤는데
글쎄 롤 클라이언트 스샷이 남아 있더라

원래 목적은 다른걸 찍은 스샷 이였는데 롤이 켜져 있어서 같이 찍혔다가 더 정확한 설명이긴 합니다.

 


내용이 한글인걸 보면 한국 정식 출시 이후에 찍은 스샷인듯한데
(내가 2010년도에도 롤을 했었으니.. 찾아보면 북미 스샷도 있긴할듯.. 나중에 보이면 이 글에 업데이트 해보겠음)

저땐 나도 롤 친구들이 많았구나.

 

 

몇년도인지 몰랐는데.. 두번째 스샷을 보니깐 2013년도라고 딱 적혀 있네요
저때 재미있었는데 맨날 소라카만 하면서 벌써 10년 전쯤이라니.. 오래되긴했네요.

내가 코르키 UFO 스킨을 가지고 있는데 공지 보면 2013년도 10월에 지급된거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