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 시간전 부터 외국에서는 꽤나 사랑받는 게임과 영상물 입니다.
사실 게임으로 부터 시작된것이라 영화는 의외일수있으나.. 매 시리즈 게임이 나올때마다 단편영화라던가 몇편의 드라마 같은것이 함께 나왔고.. 콘솔이 없는 저로서는.. 게임을 즐기긴 보단 .. SF적인 스토리가 있는 영화에 더 재미를 붙였다고 할수있죠.

상당히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발매가 되어가고 있는데...
이 리치 행성 함락(The Fall of Reach) 의 영상은... 두번째 스파르탄 프로젝트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러니깐 헤일로의 주인공인 마스터치프의 탄생에 대한 이야기이죠.

원래는.. 인류가 평범하게 지내던중에.. 인류내의 반란군과 싸움에서 돌파구를 위해서 가동한 프로젝트였고..
그 프로젝트는 인체 강화를 시켜서 꽤나 좋은 전력을 완성하려고 했습니다.

허나 생각보다 못한 결과로 인해서 프로젝트가 중지가 되었고 이후에 다시 프로젝트를 진행할때 어린이를 납치하여 훈련시켜서 개조를 하는 방법을 택했습니다.
그 어린이중 117번 후보생인 존이 이후 헤일로의 영웅인 "마스터 치프"가 되죠.

헤일로(Halo) : 리치 행성 함락(The Fall of Reach) 영상은...

반란군과의 싸움에서 우위를 위해서 진행했던 스파르탄 프로젝트... 그 과정....
훈련을 마치고 반란군과의 싸움의 시작을 알리는 작전에 투입...
그러던중에 갑자기 나타는 코버넌트를 보여주면서 스토리는 진행이 됩니다.

SF 적인 영상미를 매번 보여주면서 남정내들이 환장하면서 빠져들만한 영상미를 보여주는데 그게 이번에는 조금 밋밋할수도 있지만...
저는 무척이나 좋았네요.

게임 자체를 헤일로 1 부터 플레이를 하기는 힘들지만...
한번 시간이 나시면 .. 스토리 별로 영상을 찾아서 봐보세요.. 조금은 마이너한 부분인터라 쉽게 찾을수는 없으나.. 아마도 스토리 같은건 손쉽게 찾을수 있을 것입니다..

아래는 예고편입니다 한번보세요.

조금은 밋밋하게 느껴질수도 있지만...
한번 보게 되면 남정내라면 순식간에 빠져들어서 1시간이 지나갈꺼에요..

이번 기회에 헤일로의 스토리에 한번 빠져보세요.
자세한 정보는 : https://www.halowaypoint.com/ko-kr/halo-channel/shows/halo-the-fall-of-reach/season-1 를 한번 들려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