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새벽에... 제가 잘 못함에도 초대를 주셔서.. 5인 노말팟을 하게 되었는데..
막판에 나이아가라목포님이 오셔서 같이 하게 되었는데요.

저는 미포로 원딜을 했고 .. 봇에서 거대한.. 똥x999 을 만들었는데도... 이분이 무지 쎄셔서.. 강제로 게임을 끌어 가버리시더군요..

제가 똥싸는... 장면을 넣어야 하는데..
대부분 순삭 장면 뿐이 없어서.. 넣기 .. 머하던...

이 장면 말고도 정말 대단한 장면들이 많았지만... @.@


리븐님이다.. 우왕 하고 쫄래 쫄래 가려는데.. 갑자기... 상대 제드가 .. 저를 보자마자.. 달려드네요 ;;;
살려달라고 ... 도.. 도망을 갔지만...

죽어 나 자빠지는 미포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