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한창 사람들이 칼바람을 많이 즐기고 있죠?
일반 소환사협곡과는 다르게 펜타도 잘뜨고.. 또 진입난이도가 상당히 낮은 편이라 잘 못하는 분들이랑 같이해도 크게.. 문제가 안생기기도 하고 말이죠..

그런데 칼바람만 자주 하다 보니...
.. 소환사 협곡에서의 감을 자꾸만 잃는거 같아서 조금 불안하기도 하네요.

몇일전에 아는분들이랑 같이했던 칼바람입니다...

ㅋㅋ 브랜드가 룬과 특성을 잘못 가져와서 AD 브랜드 하고 있죠..
입롤로.. 증정 플레기라고 떠들면서.. 레오나 하면서

쿼드라에서 끝날줄 알았는데....
의외로 펜타가 뜬게 신기하네요.



반응형

'League of Legend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북미롤 로딩창이 바꼈네요..  (1) 2013.07.12
근래에 한 게임 두개...  (2) 2013.04.08
아는 분 관전하려다가 빵터짐...  (0) 2013.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