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양봉이네요.. 제대로 하지는 못했지만..
그냥 벌 넣고 부산물이 나오면 .. 다시 일벌이랑 공주별을 넣어주는 정도 입니다..

나중에 시간이 되면 인터넷좀 찾아서..
제대로 벌을 한번 만들어 봐야 겠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대충 꾸며 놓았습니다.

대단한건 아니기는 한데...
마크에 벌통이 있다는게 신기하고 재미있겠더군요..



목탄이나 석탄 .. 으로도 움직이지만...
낮에 해가 있을때는.. 태양전지로 움직이게 만든 벌목기계입니다.

으으으.. 스팀 보일러에 넣을 연료를... 만들 목탄의 재료를 만들 목적이지요..

필러를 이용해서.. 스팀 보일러에 넣을... 목탄을 받고 있네요..
지금은 상자가 가득차서.. 막혀 있는 상태입니다용..

스팀 보일러는.. 보일러 초반에 불때울땐.. 수없이 많이 목탄이 소모가 되는데..
일정 온도 이상이 올라가면.. 효율이 좋아서.. 목탄 소모가 상당수 줄어들어.. 저렇게 쌓이는듯 하네요..

청키로더를.. 설치 하지 않으면..
보일러가 꺼지곤 해서... 저렇게 . 상자를 넣어서.. 꺼지더라도.. 수급이 가능하게 만들어 놓았네요.

보일러를 이용해서 나온 스팀으로.. 지금 스팀엔진을 발전 시키고 있습니다.
지금 조금 스팀이 모잘라서 제대로 에너지가 생산이 안되고 있어서... 어떻게든.. 스팀 보일러를 한개 더 때울려고 하기는 하지만 잘 안되네요.

//

대충 제 서버에서 .. 지금까지 거짐 2주 정도 동안 매달려서 만든것인데..
이제 또 무엇을 만들어야 할지.. 감이 잘 안잡히네요.

건축이나.. 사냥 만 하지 마시고..
가끔은 이런 류의 .. 마인크래프트를 해보는것도 나쁘지는 않네요.

//

타인에게 불편은 안주실 ... 자신이 있으시면.. http://jsmall.net/xe/minecraft 에서 화리 신청하세용....
손.. 버릇이 나쁘신분은... 아마.. 밴은 안당하더라도 MFFS 에게.. 24시간 죽어나가실수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