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토렌트가 ... 업데이트 된건 좀 오래되었는데...
한번 팁 글을 올릴까 하다가.. 귀차니즘으로 인해서... 올리지는 못했다가.. 오늘 윈도우 사용하면서 거하게 삽질 하는 바람에..

나의 사랑스런.. 사진들이 다 사라지고.. 멘붕으로 머리를 싸매고 있다가..
그래도... 파일 복구가 있지 하고 돌리고 있다만.. 이미 복구 할수없는 .. 하늘나라로 간듯....

어찌 되었건...
덕분에... 모든 프로그램들을 일일이 등록을 해야 하는.. 상황이라...

토렌트로 다시 설치를 하게 되었는데..
그때 참 보기 싫었던 광고바가 떡하니 있네요...

자... 보기싫은 광고바 입니다...
어쩔수 있나요.. 만약에 처음 토렌트를 사용하느냐고... 저 광고바를 지금 처음 봤다면 상관을 안하고 그냥 섰겠지만...

이미 오래전부터 저 광고바가 없는 상태에서 사용을 해왓던터라..
너무나도 .. 징그럽게.. 싫네요..

지우기 작업에 돌입하겠습니다...
옵션에서.. 설정으로 들어가보죠..

맨아래 고급 설정을 보시면... 여러가지 설정을 할수있는 부분이 있는데요..
여기에서... 간단하게 spon 이라고 검색을 한번 해보세요.

그럼 딱 하나의.. 설정값이 나오게 됩니다..
여러개면 참 곤란했을터인데. 딱 한개라 .. 딱입니다 ㅎㅎ

설정값을 .. 클릭해서.. 참으로 되어 있는것을 거짓으로 변경한후.. 확인을 눌러줍니다..

그런후 .. 바로 적용이안되는듯 하니..
토렌트를 종료하신후에..

다시 실행을 하신다면...

짜잔.. 이렇게.. 광고바가 사라진.. 상태로.. 토렌트를 즐길수가 있습니다..

그럼 다들 좋은 시간들 되시기를 바라면서...
이만 후다다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