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언제부터인가 심심하면 틀어놓고 보는게 ... 예능 방송이였는데..
보는게 정해져 있다보니깐.. 많이 보질 못해요..

한대는 다큐를 쫘악 찾아서 보긴했는데.. 그런건 처음엔 재미있다가 나중엔 지루하더군요..

그러다 보니..
잔잔한 몇몇 개인방송 방송을 찾아보게 되더군요..


...


몇일전에.. 우연히.. 어떤분 방송을 보게 되었습니다..
중간 중간 욕을 좀해서.. 부담이 되긴하지만... 다른 부분은 나름 심심하지 않게 개인방송을 하더라구요..


진행하는게.. 은근 재미있어요 ㅋㅋ


...


아프리카TV 에서는 방송을 어느정도 하셨는지는 모르지만..
트위치에서 방송한지는 일주일 좀 됬다구 하시네요.

지나가면서 그냥 안보려다가.. 아래 영상 장면 보고선? 잉? 머지? 하면서 보게 되었습니다.





나아아아좀 !!! 냅둬라!! 조오오오옴




니코니코니~~~



벨코즈 집갈때!!!!



욕질 냥이가 모양?



미필 진의 능력



앙~ 앙!앙!



오빠~앙ㅋㅋㅋㅋㅋㅋㅋㅋ



잠드는...



코고는 소리는 합성입니다. 오해를 마시기를..



//////////////////////////


보다보니 잼나네요...
중간 중간 욕에 대한 면역이 없어서인지... 약간 부담 스러운 부분이 있지만...

그래도 간만에 재미있게 봤네요..

허락받고 유튜브에도 한번 올려봅니다.




보통 여자분이 방송하는건... 딱히 재미있는 스트리머분들을 못봣는데...
은근 재미있게 개인방송을 하시네요 ㅎㅎ

다행히.. 오버워치나 하스스톤같이 잘 모르는 게임이 아니라.. 그나마 좀 알고 있는 롤이라 그런지.. 보는 입장에서 좀 편하구 말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