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스에서 글옵으로 바뀌면서... 개인적인 사정으로 게임을 거의 안하게 되었는데요..
시간이 약이라고.. 멘탈이 어느정도 복귀를 하니.. 그래도 .. 배운게 도둑질이라고.. 손이 자꾸만 가네요..

글옵이 장점이라면 장점이...
서버 걱정이 없다는게 나름 강점이네요...

카스 소스의 경우에는... 서버를 누군가 만들어줬어야 했었는데 말이에요..
그래서 글옵도 서버를 만들까 했었는데.. 이건 딱히 만들어 줄 필요는 없는듯... 사람들이 핑때문에 고생을 해서 공식서버 역활을 할수있으면..

도움을 위해 하나 만들어 볼생각은 있는데..
어디 검색할곳도 마땅히 없어서니...

나중에 시간이 날때 차차.. 검색해서 .. 경쟁 매칭을 할수있는 서버를 만들수있으면 만들어 봐야겠네요.

아무튼... 신기한걸 봐서니..
누군가의.. 전적이라고 해야 하나? 그걸 검색할수있는 사이트가 있네요.

//

우선 검색하고자 하는 사람을 친구추가를 눌러서 검색을 해봅니다.

저를 검색하니... 이래 나오네요.

그럼 아래주소를 복사해두고..

http://csgo-stats.com 으로 이동!!! 고고 고곳!!

사이트가 뜨고... 입력창에다가... 복사한 주소를 넣어줍니다!!!

jsmall 을 넣어주면

요롷게... 정보가 나오네요..
남을 평가 하는 용도 보다는... 내 실력이 어느정도인가.. 혹은.. 대충 객관적인? 정보를 확인하는데 유용한거 같습니다.

이런게 요즘은 다 되니.. 신기할 따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