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로보드 XE 가 .. 얼마전에 1.8 버전으로 올라가면서.... 업데이트를 할까 하다가..
패치버전이 몇개 나오면 진행을 할까 싶어서 .. 잊고 있다가...

우연히 확인하니 제로보드 XE가 1.8.2 버전이 있길레... 기존에 사용하던 .. 게시판을 업그레이드 해봤는데요..
쉬운설치로 들어가니.. 에러가 뜨네요..

/classes/file/FileHandler.class.php on line 574

라는 메세지가 뜨면서 쉬운설치로 들어가지가 않더군요..

원인은 호스팅을 받는 서버가 PHP 5.3 이라고 표기가 되어 있지만 ... @.@ 먼가 잘 안맞나봅니다.

그래서 호스팅... 서비스 변경을 신청하려고 햇는데..
의외로 클릭 한방에 해결이 되네요.

서비스 변경에서.. PHP 5.5 버전으로 바꿔보기로 했숩니다.

조금 긴장하고 눌렀는데...
정말 변경할꺼냐고 묻네요 ㅎㅎㅎ.. 이후 변경되었다는 메세지 까지 뜨고선 완료..

자 무난하게 ... PHP 5.5 환경으로 바뀐거 같네요.. 그럼 .. 제로보드에 접속해볼까요?

/classes/file/FileHandler.class.php on line 574 라는 메세지가 띄면서.. 문제가 있었던 페이지가...
원활하게 표기가 되네요..

하지만.. 이렇게 바꿨어도 머가 바뀐지 모르는 까막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