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챙겨보려고... 하는 분입니다..
두번째인가 세번째 보는.. 분인데 원래 이런분은 아니지만.. 아마 배치후에... 플레5 인분이.. 브론즈 2 받으셔서..

멘탈이 나간상태로 게임을 하는데..
현지화? 되어 버려서.. 자신의 손가락을 한탄하는 상황....

거기다 .. 이판의 경우엔.. 노스마로 정글을 시작해야 하는데.. 봇라인분들이... 자기들 끼리 싸우느냐고 정글러를 도와주지 못해서..
상대편 정글러는 리시를 받았는지 레드 블루 버프 둘다 가지고 와서니 .. 져 버린후...

정말 멘탈이 산산조각난 상황....
그래도 멘탈좀 붙잡아 볼려고... 웃으면서 안한다고.. 땡깡 부리는데..

탑이즈가 힐로 살아남아서.. 그나마 붙잡고 있던 멘탈이 나가버림..

//

다시 말하지만 원래 이런분은 아니라는...
정말 정말 .. 2~3시간 게임 모두 망해버려서 멘탈이 산산조각난 상태에서 나오는 상황이니...

조금 과걱하더라도... 당황하지 마시고 ㅎㅎ 웃으세요 ㅎ




영상 초반에 탑이즈를... 케넨이랑 같이 잡고..
빠지는 상황인데...

상대편 미드가... 플래쉬로 죽여버리는... ㅋㅋ

//

이분 보는 재미로 요즘 트위치 찾는데..
근래엔 침착하게..제대로 해서.. 좀 아쉬운? 느낌이 강하네요 ㅋㅋㅋ

멘탈이 좀 날라가셨으면 하는?? 바램이 ㅎㅎ

아래는 ..
그판에서 웃긴 장면만 좀 편집해봤숩니다..



트위치에서 우연히 보게된 "이유님"
https://www.twitch.tv/musiclove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