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4월 11일날에 정식으로 윈도우 10 레드스톤2 가 업글 예정인것으로 알고 있느데...

4월 6일쯤에.. 수동으로 업글을 지원하게 되었네요..
그래서 당일날.. 업글을 했었는데..

생각보다 특별히 문제가 없고.. 이전보다 조금더 안정적인것 같네요.. (물론 느낌상...)


//


만약 현재 윈 10을 사용중이시라면... 미리 업글 받아보세요..
물론 자동적으로 업글이 될 예정이기는 하지만... 먼저 한다고 해서 특별한 문제는 없을듯 합니다...

다만 들리는 소문에 약간의 문제가 있는분도 계셧지만...
클린 설치하시니 정상으로 되었다고 하시기도 하네요..


설치를 수동으로 미리 하실 예정이라면

https://www.microsoft.com/ko-kr/software-download/windows10/ 페이지에서 하시면 됩니다.



지금 업데이트를 누르시면...
실행파일을 하나 받게 되고.. 그게 바탕화면에.. 설치 도우미 아이콘이 하나 생깁니다..


최근에 컴을 구입하신분은.. 대략 20분 내외로 설치가 완료 되는듯하고..
3~4년 이내에 구입하신분은 정말 길어지면 30분 안에 해결이 되는듯 싶네요.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시면...
이런 창이 뜨면서 .. 퍼센티지가 올라갑니다....

물론 이때 다른 작업을 하거나.. 컴을 사용한다고 해서 큰 문제는 없지만...
완료가 되면 로그 오프가 된다는 메세지가 뜨고.. 곧 종료가 되거나 할수가 있으니.. 중요한 작업을 할때는.. 하지 마세요..

간단한 웹서핑 정도나... 
아무때나 종료해도 되는 간단한 게임정도를 하셔도 무관할듯 하네요..


종료된후에..
업데이트 된다고 하면서.. 메세지가 뜨고...

잠시만 있으면 평소의 윈도우가 떠오릅니다...


//


완료가 된후에 실행창에 winver 라고 치시면... 현재 버전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1703 버전에 OS 빌드는 15063.13 이네요.

꽤나 맘에 드는 버전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맘에 드는건

탐색기를 열었을때.. "내 PC" 메뉴를 접어두면 다음 탐색기 열때 접히고.. 열어두면.. .. 다음 탐색기 열때도 열리는게 제일 맘에 듭니다...

이거 은근짜증나는 부분이였는데.. 업데이트 하고 젤루 맘에 들어요.


반응형

'일상에묻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만의 산책...  (2) 2017.04.18
설정 관련 내용  (0) 2017.04.08
기타를 한번 다시 들어볼까? 싶다.  (0) 2017.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