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비오고 눈오고.. 날도 추운터라 운동도 제대로 못가고 있는 상태에서..
조금 오랫동안 앉아 있었더니... 어깨가 아파오더군요..

이래저래 혼자 마사지 하는 방법을 찾다가.. 어깨 근육 부분 중에 어디가 아픈가 찾아보게 되고...
그러다가 근육 위치 같은걸 확인하려다가 우연히 보게된 사이트 입니다..

검색을 좀 하다보니 구글에서 제공을 하는거 같기도 한데...
사이트에서 구글의 흔적을 찾아보기는 힘드네요.. 주소는 https://zygotebody.com/ 입니다. 

https://zygotebody.com/ 사이트에 들어가신후에 상단 메뉴중에 BODY 부분을 누르시고 들어가시면 되는데..
로그인이 필요하긴 합니다.

그런데 구글 계정이 있으면 특별한것 없이 들어가지는 터라...
별다른 어려움은 없더군요.

프리미엄으로 하게 되면... 카메라 각도나 머 그런것도 조절을 할수있을꺼 같기는 한데.
어짜피 근육 위치만 확인하는 용도로 사용하면 되는터라......

구글로 로그인을 했습니다..

기본은 원래 여성으로 설정이 되어 있었는데...
솔직히 조금 민망해서 남성으로 바꿨네요..

설정은... 좌측에 바를 내리게 되면...
피부 부터 시작해서 근육 뼈 같은것을 확인할수가 있는데요.

기본으로 설정되어 있는것은...
피부 부터 시작해서 순차적으로 없애는거라서.. 다른건 보고 싶은 생각이 없고 근육이나 내장 같은 특정 부분만 보고 싶을때는..

약간의 세팅을 해줘야 합니다.

맨 하단에 있는 버튼중에 우측을 선택해주게 되면...
자신이 원하는 종류만 볼수가 있습니다..

그러니깐
나는 뼈만 보고 싶다고 하면... 다른건 다 끄고 뼈만 활성화 해두면 뼈만 볼수가 있는거죠...

남성의 전체적인 모습을.. 마우스 휠을 돌려서.. 줌 아웃을 할수가 있습니다..
아쉽게도 카메라 조절은 안되고... 인체의 포즈 같은것도 변경이 안되네요.

하단의 버튼을 눌러서...
뼈와 그 연결부위 랑.. 혈관만 보기게 한 .. 설정을 했습니다.

사실 어깨 근육을 보려고 했는데... 어떻게 하다보니 궁금증에 이것저것 둘러보게 되네요.

평소엔 전혀 관심이 없는 부분이기는 하지만...
간혹 의학쪽에서 환자들 이해를 시킬때 활용하기도 하는듯 합니다.


반응형